아몰랑일기 131

in #kr-gazua6 years ago

1536271387051.jpg

ㆍ월요일의 시작
ㆍ트립스팀 시작
ㆍ똔돈 7주 3일
ㆍ속이 니글거려
ㆍ라면은 쳐다보기도 싫음
ㆍ과자도 먹기 싫음
ㆍ99가지 컴플렉스
ㆍ중산층의 기준은?
ㆍ미안~ 중산층은 없댄다
ㆍ재드래곤의 방북
ㆍ분노의 골프채로 책상 부쉈다에 한표
ㆍ메르스는 낙타탓?
ㆍ낙타는 신성한 애니멀 🐪🐫
ㆍ페미는 누구를 위한 것인가
ㆍ일본 베스트셀러책 제목들
ㆍ10년안에 한국에도 비슷하게 나온다에 한표
ㆍ그래도 내용이 잔인무도하던데?
ㆍ그러니까 베스트셀러지. 끄덕끄덕
ㆍ기사는 나날이 더욱 자극적으로
ㆍ선동은 어떤 은폐
ㆍ몇살까지 사는게 행복일까
ㆍ로또보다 연금
ㆍ이것도저것도 아닌 삶
ㆍ통통한 볼살이 좋아
ㆍ한국이 그리워 한국에 산다
ㆍ집은 숲속
ㆍ여행은 도심으로 가고 싶다
ㆍ출근길 스팀잇을 끊고 노래만 듣는다
ㆍ종현아. 너의 빛이나 노래를 이제 들었다
ㆍ그냥 다 미안해
ㆍ트와이스 노래 다 조아
ㆍ김나영씨 2째출산 하셨던데
ㆍ어찌그리 마름?
ㆍ오래전 알던 친구가 결혼한걸 인스타보고 앎
ㆍ축하한다 친구여
ㆍ아는언니 2째출산을 카톡프사보고 앎
ㆍ축하해여 언니
ㆍ우리집 물건들의 3분의 2를 버리고 싶다
ㆍ옷도 다버리고 싶다
ㆍ신발도 반이상 버리고 싶다
ㆍ남편이 물건 못버리게해서 짜증난다
ㆍ실험을 했다
ㆍ그의 옷장에서 안입는옷 반을 꺼내서 숨겼다
ㆍ1년이 지났다
ㆍ찾지않는다
ㆍ자신이 생긴다
ㆍ그 옷들은 버려야겠다
ㆍ주말에 냉장고를 싹 비웠다
ㆍ속이 시원하다
ㆍ시어머니가 자꾸 이상한걸 사서온다
ㆍ버릴수가 없다
ㆍ말했더니 빈손으로 온다
ㆍ빈손이라 또 섭섭하다
ㆍ난 이상한 임산부다
ㆍ게이들이 미적감각이 뛰어나다
ㆍ그래서 패션디자이너중에 꽤 있다
ㆍ여자보다 섬세한 남자
ㆍ내남편이다
ㆍ난 상남자다
ㆍ실제로 다리털도 내가 더 많다
ㆍ남편은 팔, 다리에 털이 1도 없다
ㆍ심지어 겨드랑까지
ㆍ부럽다
ㆍ머리숱은 또 많다
ㆍ좋겠다
ㆍ피부가 나보다 백옥이다
ㆍ근데 인상이 썩었다
ㆍ이얘길 하면 화낸다
ㆍ웃은거라고
ㆍ아니. 썩었어.
ㆍ근데 모니터속 내얼굴은 할망구다
ㆍ늙었다 닌자도 찡자도
ㆍ니나 내나 싹 다 늙어가는기라
ㆍ난 불효녀다
ㆍ연락을 잘 안한다
ㆍ왜 가책이 느껴지지?
ㆍ이상하다
ㆍ내딸도 날 닮겠지?
ㆍ개쌍마이웨이로 살겠네 찡
ㆍ내친구가 나보다 더 흥분했다
ㆍ둘째 성별 뭐냐고
ㆍ왜 니가 더 지랄이야
ㆍ중국성별달력 계산해봐ㅋㅋㅋ
ㆍ라는 카톡을 보고 어이가 상실
ㆍ또 난데없이 밥사란다
ㆍ나븐련. 그래서 내친구답다.
ㆍ밥사야겠네
ㆍ그게문제냐 지금
ㆍ산후조리원 고민된다
ㆍ회사근처냐 집근처냐
ㆍ금액은 30만원 차이난다
ㆍ첫째는 회사근처로 닌자편하라고 배려했다
ㆍ닌자자식
ㆍ둘째도 같은 조리원하길 원한다
ㆍ나븐자식
ㆍ생각해보니 내몸조리하러가는건데..
ㆍ닌자걱정하지
ㆍ난 진자 착한련이네
ㆍ쓰다보니 너무 감정적이다ㅋㅋㅋㅋ
ㆍ좀 더 생각해보자
ㆍ너무 헛소리네
ㆍ쿨럭 쿨럭
ㆍ킄킄킄
ㆍ아몰랑

1534976509564.jpg

Sort:  

아몰랑~~ 즐거운 한주 보내~~ ㅋㅋ

노인님두욬ㅋㅋㅋㅋㅋ
근ㄷㅔ진짜노인ㅇㅣ예여?

ㅋㅋㅋ 밋업으로 확인해 보시죠? ㅎㅎ

같은 동네 잖아요... 둘이 만나요...

혹시 어디사시는짘ㅋㅋㅋㅋ 동ㅋㅋㅋ

아 정말 독거님이랑 한 동네 사시네요 찡님!!
밋업 추진되나요?!^-^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아몰랑일기129 ( 90.00 % )
  2. [동화] 아웃렛 (7th.) ( 87.91 % )
  3. ||북끄끄|| #26 paper ( 87.78 % )
  4. 순간의 만남에서 건져올린 이야기 - #1 탄광촌, 꿈이 시작되다. ( 87.53 % )
  5. 적재적소 ( 87.34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8월 24일] 그녀를 만나러 갑니다. ( 90.54 % )
  2. (산티아고를 그리다) 산티아고를 걷는 가장 어린 순례자, "how old are you?" ( 90.02 % )
  3. 그젯밤 이야기 ( 90.00 % )
  4. 아몰랑일기129 ( 90.00 % )
  5. 일본 에피소드 2번째 이야기!! (부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며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적인 느낌!) ( 88.73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어????
오늘 일기는 다르다
이것도 괜찮네??
나도 이렇게 써볼까...??ㅋ

읽고 말씀하세요

형이나.ㅋㅋㅋ

다운봇 같이해줍시다
61의 무서움을
보여주쟈규요

(반색)♥

다운봇은 나쁜거임
착한 찡님은 다운봇 안함

읽었는데....
형아 무슨말 하는지 모르겠어...ㅜㅜ
왜 다 안 읽었다고 말하는지 이유를 모르겠어...ㅜㅜ

몰아가는겁니다ㅋㅋ

아이가 인스턴트 밀가루 음식을 원치 않는군요. 굳!

좋은현상이죠^^)!!!

dorian-lee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스친 그리기 - @ddllddll or @dildil

아.. 가르마를 표현하려다 보니 틈이 크네. ㅠㅠ
혼자만 있으면 외로울 거 같아 zzing도 같이 넣었어.

ㆍ그의 옷장에서 안입는옷 반을 꺼내서 숨겼다
ㆍ1년이 지났다
ㆍ찾지않는다
ㆍ자신이 생긴다
ㆍ그 옷들은 버려야겠다

그냥 버리셈....

알겠싸옵니다
ㅋㅋㅋ버리겠싸옵니다

찡여사 괜찮은 애기옷들있으면 나한테 넘겨염 ^^

네?뽀돌님
아기있어요?

보육원에 기부하려구염..ㅋㅋ

뽀돌형 영업력 쩌네 ㅎㅎㅎ

ㅋㅋ제가 집에물건
다버리고싶다곸 하셔서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안줄꺼임ㅋㄱ아기옷은 안됔
둘찌줄꼬임

ㅋㅋㅋㅋㅋㅋㅋ점심 맘마 잘무거염

찡여사 부계정이었구나.... 이제 앎....;;;;

찌찌님.......

dorian-lee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스친 그리기 - @ddllddll or @dildil

번에 출품할 아티스팀 작품은 스친 그리기!
저번에 zzing언냐를 그린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약속한대로 ddllddll 언냐를 그리기로.
아니 dildil이었나... 헷갈리~.
암튼 파워포인트로 야매 디자인을 시작했어.
ddl...

우리 딸도 털이 좀 있어 마누라가 고민중. 그런건 아빠 안 닮아도 되는데... ㅠㅠ

털찡이 부릅니다.
너만은 아니길

오늘은 미파를 따라해 봅니다.ㅋㅋㅋㅋ

아 형 이거 미파형 스타일이야???ㅋ

안 읽었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왜??
난 글 쓰기 스타일을 말한건데??
나만 모르는거야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의 센스를 위해 기도합시다~ㅋㅋㅋㅋ

아... 뭐지.... 이제 대댓글 막 끝나가는데...
모르겠어......ㅜㅜ

찌찌좀그만더괴롭혀

찌찌
내글을 안읽었단뜻이야.

내 글???
얌얌이 찡형아 부계정이었어???
나 머리 아플라해...
근데 나 다시 읽고 와봐도 이해가 안대;;;;;
왜 안읽었단 뜻이야?? 글 스타일이 이전 일기랑 다르단건데...ㅜㅜ

좀더 정진하도록 해 zzizzi

왜왜왜 형아
나 좀 알려줘 모르겠어;;;

찌찌.
ㅋㅋㅋㅋ
당황잼

정말 찌찌는 암것도 모르니 더 괴롭혀야합니다

골드형은 미파형 못 따라갈 듯...

ㅋㅋㅋㅋㅋㅋ그 둘은 태생부터 다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