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밤 늦은아몰랑일기 46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zzing.jpg

  1. 오늘은 안써볼까? 했지만 쓰고 자렵니다.

  2. 쓰려보고니 ㅋㅋ하루 건너뛴거네 웁쓰ㅋㅋ개근스티미언상 못타겠네영 엉엉

  3. 최근 이웃들이 찡, 너의 포스팅은 너무 많다. 줄여라. 도당최 몇개나 쓰는 것이냐

  4. 하여 알아봤씁죵

  5. 현재 저는 오늘로써 가입 141일차 포스팅수는 313개 하루평균 2.2개 정도 포스팅한다고 하네요.

  6. 음? 그렇지만 1000개가 넘는 다작왕들도 계시니 저는 음 ? 1일 2포 스티미언으로 봐주셔요. 하나는 kr 하나는 gazua로 쓰려 한다고 하지만ㅋㅋ 저역시도 소재가 그다지 없으니 뭐

  7. 오늘도 이 글을 가즈아? kr? 음ㅋㅋ하며 고민고민하다가 편법을 쓸겁니다. 가즈아에 짱짱맨과 비지를 얹어서 1일1포 최대의 ㅋㅋ꿀을 빨아먹겠습니다. 시리즈물이니 시리즈태그도 달겁니당 벌써 태그가 꽉차버린 느낌적인 느낌?

  8. 오늘은 불타는 집청소우를 해버려서 도ㅡ저히 글감이 없을것이라고 장담하며 짧고 강렬한 일기를 써버리는것이다!!하고 스팀잇 글쓰기 버튼을 땋 누르고 키위파이님 대문 땋!!하고 엔터치고 번호 다는 순간부터 또 말이 대홍수난리군요

  9. 피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ㅋㅋ홍수가 나면 지붕위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10. 스팀과 스팀달러가 파죽지세로 곤두박질 치고 있군요. 어쩐지 엉망진창인 저의 피드에 왠일로 조금만 스크롤을 내려도 30분전 글들이 보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짱짱맨 마이님 글에 1등 댓글도 달아보고 카우보이비밥님의 30분도 안된 뜨거운글을 읽었어오ㅡ

  11. 일기도 이제는 스팀잇 생활에 대해 쓰기 시작하는 스라벨 대붕괴 찡여사 . 어차피 대붕괴 초토화 전쟁터가 되었으니 이웃들 얘기나 계속 하도록 하죠

  12. 요즘 김작가님 얼굴보기 부끄럽네요.
    ㅠ.ㅠ 연재소설 아직 정주행 시작을 못했어ㅠ.ㅠ힘내시라고 보팅만 드리는데 최근 제가 적은 무제라는 글에 풀봇을 주셨더라고요.ㅠ.ㅠ 너무 ............. 죄송했네여 받을자격도 없는데ㅠ.ㅠ 엉엉 정주행하겠다고 말해놓쿠 못해서 죄인(?)의 마음으롴ㅋㅋ댓글도 못달고있음
    눈치눈치

  13. 오늘의 기억나는 장면 하나

  14. 책상위에 올라간 용감한 찡이 나를 아래로 내려다보는데 턱살이ㅋㅋㅋ두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램덩크에 나오는 안경쓴 코치가 생각났음. 어떤가요? 설레지 않나여?

  15. 오늘의 기억나는 장면 둘

  16. 명량핫도그에서 사온 점보핫도그의 소세지부분만 달라는 찡을 위해 겉테두리의 빵만 뜯어먹고 찡에게 맛있는 소세지를 쥐어주었음. 행복해하며 먹는 그녀를 보며... 지오디의 어머니라는 노래가 불현듯 생각나버림. 어멋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어멋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17. 앗ㅋㅋ오늘 키위파이님의 커버사진 무료나눔에서 낙타사진 건짐! 이제 진실된 낙타찡으로 거듭날둡.

  18. 아몰랑

Sort:  

소도시에는 별별 사람들이 다 살고있다.
자신의 빨래를 먹는 남자
수족냉증에 걸려서 목욕탕을 차린 여자
피자가 먹고싶어 자폭테러를 감행한 한 남자
이렇게 기상천외한 사람들이 많지만 오늘 애기할사람은 나름 평범하지만 아니다라고 할수있다.
그녀는 단발을 보유하고 있으며 간흑 아티스트대회를 열었고 어느떄와 다를바없이 아이돈농 일기를 쓰며 평화로운 나날을 즐기고 있었다.
그일이 있기전까지는..


흡입력이 장난아냐
얼른 다음 스토리
얼른!!!!얼른용!!

이어보기를 하시려면 최소보팅(0.01)을 하셔야 합니다.
이어보시겠습니까? (y /n)

오호 yesssssssssssssssssssss
IMG_20180614_131511_878.jpg

어느때와 같이 의미없는 일기를 쓰고 잠자리에 든 그녀는 곧 수상한 인기척을 느끼기 시작했다.
자신의 밤에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그리고 한명이 아니라 둘이라는것을
품속에 가지고 있던 베레타를 꼭쥐며 자신의 방에 침입한 한남자를 겨누고 이내 말했다.
당신은누구십니까?라고
그러자 그가 말하길 자기는 @sitha라고 했다.
그순간 쾅쾅하는 폭염소리가 창문 건너편에서 들렸고 이내 폭팔의 화염이 그들을 감쌋다.
-end-
열린결말임

동반자살엔딩
지립니다

미파님 챗방와주셔오
ㅋㅋㅋㅋ신입고딩이
대가즈아의신 미파느님을 모른다해써오
와서 존재뿜뿜 해주시와오

악녀의 한장면 같구만

3 최근 이웃들이 찡, 너의 포스팅은 너무 많다. 줄여라. 도당최 몇개나 쓰는 것이냐

최근 7일간 분석 ... 결과 ... 소통왕 !

  • 글 : 13, 16, 21 시에 쓴다. ( 밥먹고, 나른한 오후, 저녁 먹으면서 ... ), 평균 하루2개
  • 댓글 : 오후 11시 ~ 9시 사이 작성, 일주일에 538 댓글왕 ! (하루 약 77개)

스크린샷 2018-06-14 오후 3.05.17.png

어우 징그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 여기에 뼈묻어야할듯

어머님은 소세지가 싫다고 하셨어..ㅜ

저 쏘시징 좋아합니다ㅜ.ㅜ 흨흨
엄마되기란...

의식의 흐름기법 일기 넘나 재밌네요 명랑핫도그에서 먹물체다핫도그 먹고싶드아

어떤가요
쫄깃쫄깃 하던가요?

명랑에서 제일맛있는 메뉴입니다

요새 비지가 쉬면서 파워다운 하고 있다오.. ㅠㅠ
비지 사이트 설마 없어지진 않겠지?

앗 그럼ㅋㅋ태그를 수정할꺼임
ㅋㅋㅋㅋ
정보감사욥

  • 네 설레요
  • 어머님은 핫도그 빵이 좋다고 하셨어...ㅠㅠ
  • 마지막 번호 의도한 건...?

ㅋㅋㅋㅋㅋㅋ

  • 어디부분이 느닷없이 설렌다는 답변이 나오던가욬ㅋㄱㅋㅋㅋ깜놀
  • 저도 소세지먹을줄 아능뎅ㅜㅜ슬프죠 mother
  • 마지막번호우 진정 모르시나보군요
    아모르겠다 아무말이나 적어보자 하는 생각으로 의식의흐름에 내맡긴 번호일기라서 마지막은항상 아몰랑으로 끝내는 일기입니다
    그래서 일기제목도 아몰랑인데 제가 기분파라 제목이 매번 변형되어서 올려져요

그게 아니라 마지막 번호(숫자)가 어감이 좋지 않은데, 일부러 노린거냐고 묻고 싶었던듯... :)

번호와 글을 같이 보면 그렇게도 보이네여ㅋㅋㅋㅋ오호~~캄사

1일 2포 대단~ 엄지척!! ㅋ

호돌언니처럼 정보성글이 아니라 그래영

정보성 글 재미없어 ㅎㅎㅎ

언니ㅋㅋ재미없긴!!
명성 좀 보소ㅎㅎ
나날이 드높아지는데 뭘 칫.

선물 1

선물2

그리고 이건 개인적으로 성인이 돼서 춤추는거 보고 싶은 사람. 찾아줘~

ㅋㅋㅋ훀퐄ㅋㅋ성인인뎈ㅋㅋㅋ어엿한
그나저나 오늘따라 동영상이 넘실넘실ㅋㅋ대는군영

sitha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itha님의 0614 새벽에 재밌게 보고 감동받은 영상(춤,악기연주)

...었네요.
제가 이것저것 보면서 재밌었던 것들 올려봅니다. 심심하신 분들은 보시면 재밌을꺼에요.
처음엔 찡자(zzing네서 알게된 효크포크로 시작됐습니다.

재밌어서 다른걸 또 ...

조용히 왔다 갔는데 눈치채셨군요. 정주행은 신경 안 쓰셔도 돼요. 소설이란 게 원래 심심풀이용이라 여유가 날 때 읽는 게 맞습니다. 게다가 세상에는 읽을거리가 넘쳐 나는데 마음이 동하는 것을 다 읽기에도 평생이라는 시간이 모자르죠.

자비심이 눈부심
ㅎㅎㅎㅎ매번 감사드려여

근데 궁금한게 #kr-writing태그를 달면 와주시는건가용? kr-pen은 관리하시는걸 아는데 ...

태그 검색은 kr-pen과 kr만 하고 그 외에는 <피드와 댓글을 통해 방문->이웃분들 포스팅에 달린 댓글을 타고 돌아다님->화이트 리스트 대상자는 직접 찾아감> 이런 식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제 글의 보팅 명단은 포스팅 직후와 다음 포스팅 직전에만 보구요.

화이트리스트라면... 혹시 skan님...의 그것을 말씀하시는지...

저에게도 저만의 화이트 리스트가 있죠 ㅋㅋ

헠 ...김작가님의 화이트리스트👍오웅
오늘 새로운 사실 하나 알아가네요^^
기분좋은 목요일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