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정보②]맑은 하늘 사진 공모전

in #kr-gongmo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여러분들이 스팀잇을 하는 이유 중에 공통적인 부분이
아무래도 약간의 수익창출 때문일 텐데요~

현재 스팀 가격이 너무 떨어져서~
스팀잇에 글 쓰는 거로는 밥값도 나오지 않는 게 현실이죠!

제가 그래서 세상의 많은 공모전 중에
스티미언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
꾸준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할 분은 댓글참여한다고 써주시고~
혹시라도 댓글 다신 스티미언 중에 한 분이
당첨되면 같이 참여했던 스티미언들에게
커피라도 한 잔씩 돌리는 문화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자~ 그럼

오늘 소개할 공모전 함께 보실까요?


2018년 맑은 하늘 사진 공모전

○ 공모 주제

  • 맑고 깨끗한 우리 하늘

○ 공모 기간

  • ’18.9.1 ~ ’18.9.30 (18:00까지 접수마감)

○ 응모자격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 공모 내용

  •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의 모습
  • 맑은 공기를 마시고 싶은 희망 메시지 전달

○ 응모 형태

  • 2,000 x 3,000 (pixel) 이상의 JPG 형식
  • 포토샵 사용 시 그 내용을 기재해야 함
    (되도록 사용 X)

○ 입상 상금

  • 최우수 1명 : 100만원
  • 우수상 2명 : 각 50만원
  • 장려상 7명 : 각 30만원

○ 홈페이지 및 접수처

http://www.greenfund.org/board/board.php?bo_table=notice&idx=324

아주 간단하쥬?

제가 한 줄 요약하면~

  •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을 찍어서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제출

이거 우리 아티스팀에서 이미 한 거잖아요? ㅎㅎ

간단히 즐겁게 참여하시고~
꼭 우리 스티미언 중에 입상자가 나오길 기원합니다!

Sort:  

한국의 하늘 사진은 별로 없는데, 날씨 좋은 날을 기다려봐야겠네요 ㅎ

추석 전후해서 아마 좋은 기회가 계속 올겁니다~

저는 참여 합니다!
제가 당첨되면 여기 댓글 단 분들에게 커피 돌릴게요~

상금이 꽤 쎄네요~~ ㅎㅎ

적은 편이죠! ㅎㅎ
보통 쉽게 참여하기 어려운 공모전은 상금이 백만원대고~
이렇게 쉽게 참여 가능한 공모전은 상금이 십만원대예요~ ㅎㅎ

아 ~~😀ㅋㅋ

몇일 전 멋진 하늘이 모습을 모았는데 카메라만 있었으면 한번 찍어 놓고 싶은 하늘이였는데 아쉽네요.
맑은 하늘에 간간히 뭉개구름이 조각상처럼 진짜 멋있었는데...

아직 시간 많이 남았는데~
앞으로 또 기회가 있겠죠! ㅎㅎ

오~ 저도 요즘 하늘보고 가끔 사진 찍었는데 참여해보고 싶어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미세먼지도 별로 없고
하늘 사진 찍기는 좋은 날씨네요!

오옷 좋은 정보예요
혹시 참여하면 다시 댓글 달께요^^
키돈님 당첨되면 좋겠어요 ㅎ

입상하시면 커피 사주세요! ㅎㅎ

좋네요. 아티스팀에서 한거라 오히려 더 접근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한 번 참여해 보시죠?

사진은 영 저랑 안맞아서...^^;;;
아티스팀 참여도 안하는걸요..

그냥 재미로 한번 참여해 봐야겠네요 ~ ㅎㅎㅎ 요즘 하늘이 맑아서 사진찍기도 딱인데요~

네~ ㅎㅎ
참여하는데 시간도 별로 안 걸리니까요~ ㅎㅎ

Congratulations @keyd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팀잇 금손님들 어서 응모하셔욧~!
당첨 되시길~ ^^

아직 시간 많이 남았으니~
좋은 기회에 찍어서 응모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