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을 봤다. 내년 스팀 대박? 100만번째 가입자 풀보팅 파티 어때?

in #kr-guzua6 years ago (edited)

IMG_4697.JPG

형들 안녕? 나 @greenswell이야.

1.나 요즘 별로 되는 일도 없고 해서 점을 봤어

사실 내가 본건 아니고 아버지가 대신 가셔서 점쾌를 받아 오셨어.

결론 부터 말하면 올초 까지 삼재라 엉망이고 올 여름 부터 금전운이 붙어서 내년 부터 돈이 막 날라드는 형국이래..

노년까지 들어온돈 안나가고 꼭 붙어 있을 거래.

그래서 지금 아들 뭐 투자하고 있는지 물어보고 걍 하던거 계속하게 하래.

아니 이러나 저러나 무조건 돈은 대박 터질거라고 하네...

그런데 말이야 나 부동산도 투자했지만 아무리 봐도 그건 그렇게 대박 터질건 아니고 결론적으로 대박 터질 뭔가는 지금 투자하고 있는 가상 화폐 뿐이야.

형들 기뻐해 스팀이 됬는 뭐가 됬든 가상화폐 대박 터질거야 ㅋㅋ

그 점집 아저씨 맞는 확률 무지 높아!

형들 우리 한번 믿어보자구.

점집 아저씨 말이 맞으면 좋겠다.

2.스팀잇 가입자 이제 99만 8000명이 되려고해.

100만번째 가입자찾는 방법은

https://steemd.com/@steem?page=1

링크 따라가서 밑으로 내려가서 최근 create account 된 계정

IMG_4699.PNG

계정이름 클릭하시면 나오는 화면에서

Id 보면 확인되!

IMG_4698.PNG

내일 저녁 되기 전에 100만명 넘길 가능성이 높아. 빠르면 내일 오전도 가능할것 같아.

100만번째 가입자 생기면 우리모두 가서 보팅해주고 축하해주는건 어때?

뉴스에 좀 나게 말이야.

뉴스 타이틀은 '가상화폐 로또 맞은 사람' 정도 나오게 말이지.

울 나라 사람 로또 좋아하는데 광고 효과도 좀 있을 것 같아.

아무튼 형들 나 믿고 가상화폐 특히 스팀 이오스 투자 해봐! 앗 시아랑 버지도 있구나!

3.그나 저나 스달이 좀 올라줘야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좀 해줄텐데...

현재 1800개 대기중 스달, 스팀 교환비율 0.8개만 넘어 서명 바로 바꿔 버릴텐데 그럼 나도 스팀 파워 3600정도 되겠다.

이정도면 풀보팅이면 1달라 찍히는 거지!

지난번에 바꿔 버릴걸 욕심히 넘 과했다.

아무튼 좀 가즈아~ 스달아!

Sort:  

형 가상화폐 대박 가는거야?
점집 아저씨가 맞았으면 좋겠다 ㅎㅎ

그 아저씨가 나 부자 된데. ㅋㅋ

쩖 ㅋㅋㅋㅋ. 저는 올해부터 대박이라고 엄마가 점쟁이한테 듣는 순간부터. 풀어줌. ㅋㅋㅋ 와 진짜 무슨 점쟁이 말을...

믿습니다^^

예. 믿겠습니다. ㅇ_ㅇ;;; 믿어야 되는 분위기네요. ㅎㅎ

이오스팀과 시아버지 사면 되는 거지?ㅋㅋㅋㅋ

잘못하면 거지 되는 거지^^ 난 모르는 거지 형은 아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다 같이 거지가 되는 거지?

형 정보 보고 알았어 고마워

스팀 가즈아!! ㅋㅋ

100만번째 스팀잇 가입자 핵폭탄 보팅 이벤트 좋은데?ㅋ

뉴스 꺼리 하나 만들어 보는 거지 뭐

백만번째 가입자.. 뜻깊을것 같긴한데 백만번짼지는 어떻게 알지??

다시 설명 해뒀어 참조해줘

그 점집 어디야?

아 그리고
https://steemit.com/busy/@lucky2/in
이거 좀 읽어줘^^

형 여기 부산이야 읽어봤어
그거 형 글이니 형이 다 먹어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greenswell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