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광주 메밀꽃필무렵

in #kr-gwangju6 years ago

상호명 : 메밀꽃필무렵

주소 : 광주 남구 유안초등북길 11

가족끼리 외식하려고 할려고 검색하다가 동네에 위치한

메밀꽃필무렵이 눈에 뛰어서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봉선동 모아2차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6명이가서 룸으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룸이 2개 있는데 그중에 한군대를 저희가 차기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옆 룸은 이미 다른 손님들이 오셔서 식사를 하는지 사람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저희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황태정식 2인분이랑 가브리살보쌈 중짜리 하나 시켰습니다.

보쌈으로 가브리살로 하는건 특이하긴한에ㅛ

보통 삼결삽이나 다리살로 하는데 가브리살로 하는게 특이하긴 합니다.

위에 사진을 그냥 심심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ㅎㅎㅎ

숟가락 세트를 이렇게 나옵니다. ㅋㅋ


기본 반찬 세트입니다.

콩나물, 김ㅊ, 콩자반, 나물, 도토리묵 등 정갈하게 7가지 나옵니다.

저는 일단 반찬보다는 메인요리에만 집중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얼릉 나와라 메인 요리들아하고요


먼저나온건 가브리살보쌈이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ㅏ.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보쌈 한입에 먹어본순간 우와 가브리살로 보쌈하니깐 괜찮구나

처음먹어보 가브리살 보쌈 정말 굿입니다 굿.....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가브리살보쌈 전 너무 좋았습니다.


뒤로 나온 황태국이랑 황태구이...

황태구이 하나는 양념있는것 하나는 양념없는걸로 나왔습니다.

황태국을 딱 먹어보는 순간 우와 간이 저한테 딱 맞았습니다.

왠만한 식당은 저한테 대부분짠데 이곳은 음식은 슴슴하게 나옵니다ㅏ.

간이 전반적으로 약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황태국을 먹어보는순간 속이 뻥 뚫릴것 같은 시원함...

저한테 딱 맞는 식당입니다.

제가 이 동네를 살명서 이집을 모르고 살았다니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정말 제 입맛에 맞는 식당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절대 없어지지마라 나의 맛집이여 ㅎㅎㅎ

Sort: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헐~비주얼 대박이네요...정갈하고 넘 맛있어 보여요^^

넵 정갈하고 제 입맛에 딱이네요

보쌈에 침이 꼴깍 넘어갔어요^^ 맛있겠당~~~~~~
깔끔하게 나온 음식들이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였겠어요^^

넵 간만에 즐거운식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남구 유안초등북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11.67
ETH 3092.6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