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7] 파치아모에게 띄우는 마음의 편지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미화.jpg

고품격 대문을 만들어준 띨띨아(@dildil) 고마워!!!
kr-hello 테그를 만들어준 제이미형(@jamieinthedark) 고마워!! 내가 원하던 이벤트임!!!

파치아모


아란 하늘처럼 맑고 순수한 마음을 가진 사람
열한 경쟁 속에서도 주변사람을 먼저 챙기는 의로운 사람
내님만 사랑하고 바라보는 일편단심 민들레 같은 사람
든 C요미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사람

by.파치아모
후... 나란 남자...


to. 파치아모
안녕, 나야. 내 안의 또다른 나 땡챠모
요즘 내가 너무 C력을 과하게 써서 본의아니게 너의 이미지를 많이 실추시킨것 같아 미안해. 하지만 너무 걱정은 하지마. 너의 C를 훨씬 상회하는 초C요미들이 하나 둘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했거든. 너 따위는 금새 잊혀지는 존재가 될거야. 관심받으려고 하지말고 그냥 순리대로 따르자. 영원한 1인자는 없다고들 하잖아.
업무와 시험 스트레스로 많이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자.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 화이팅!!

QmREAQkkmq86tJ1M3FHb1LdpTSc5kFhwpaDuU8Q6pL91kH.png

image.png

항상 고마운 띨띨당~♥ 오늘은 무슨 C친짓을 할지 기대 한가득^^
@stylegold, @mipha, @ioioioioi, @mimistar,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dildil, @ddllddll

Sort:  

매력적ㅋㅋㅋㅋ빵터진다

많이 웃어~
엄마가 즐겁고 행복해야 애기도 그럴거야~^^

파치아모님. 사진 유포해서 죄송해요. 이제 안할께요. ^^

유툽을 통해 공개사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수익금은 반띵입니다.

이런.... ㅋㅋㅋㅋㅋㅋㅋ

불만있으면 얘기해
앞으로 형 포스팅 전부 리스팀할거니까

ㅋㅋ 리스팀 해주면 좋지 ~ ^^
알았어. 사과방송할께. ㅋ

내 리스팀은 똥인거 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미화씨 안녕ㅋㅋ
방송에선 내 질문 대답해주겠지?

19금이어도 상관없는거지? 뒷감당 시골별형이 해줄거지?

오늘 저녁에봐

설마 라디오 진짜 듣는거야? 레알?

방송 오늘이네...하루종일 근엄하게 있어야지
밤에 미친듯이 웃어야 하니깐~

방송이라 근엄하게 할건데;;; 뭘 기대하는거야!!!

내가 진짜 형을 용서하기 싫다...휴...

용서해주세요 ㅠㅠ

너무 수위가 강해서 삭제하였습니다.
20180912_173126.png

죄송합니다.

마이님...우리 파치아모가 훨씬 잘 생겼어요!!

솔직히 이건 인정

파치님 고르세요. 미화인가요 강원래인가요ㅋ

하... 고민된다... 그래도 미화쪽?

아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니다...

실례가되었다면 삭제하겠습니다.

너무 야개

수정했습니다..
너무강해서죄송합니다.

더 쎈걸로 올려줘 너무 약해

변태가면 멘탈공격 갑니다.
HK_Hentai_Kamen_2013_DVDRip_x264_AAC-JYK11-07-34.jpeg

후방주의. 구토주의.
이 공격사진은 1시간뒤에 소멸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도대체 어디서 구하는거야
소멸되기 전에 저장완료

일본만화원작인 변태가면의 실사영화입니다.
어둠의경로로 다운받아보실수있어요..
1, 2탄이 있습니다.

꼭 정독하고 오겠습니다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6을 보팅해서 $0.00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05번 $2.328을 보팅해서 $2.98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윽..멘탈이강하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안읽기로 유명한 미파형
할말없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 때우는거 다 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아모 형아~!

풉~!

블루엔젤 소환술 안줄거임?

안주나 먹엇~! ㅋㅋ

Poop~!

파파형꺼 긁어왔어ㅠㅠ
파파형이 잘못했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햐~!

파치치마~!
미쳐~!

파챠모형~!

미쳐야 제 맛이징~ ^^

요번엔 용서해줄께

시퍼런 엘탱이 L 데스노트에서
이름 지워주께~!

풉~풉~풉~풉~ 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 아니다
여기 C친 사람좀 잡아가세요

헉~!

C발C바

헬로테그 본인이 본인에게 쓴건 또 처음보네. 제이미형이 보팅줄까 궁금한디 ㅋㅋㅋㅋㅋ 근데 땡챠모형은 1인자는 아니자나? 1인자 되고 싶구나? 들켰네.

그럼 에일리형이 있는데 내가 감히 1인자는 아니지.
빨리 보여줘 형의 C요미한 모습을^^

난 뒤에서 1인자라 c요미한 모습은 눈 씻고 찾아봐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미경으로 찾아내고 말테다

굳럭 ㅋㅋㅋㅋ 곧 방송이지? 화이팅~~ 생방청취하고 싶은데 달러채굴 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