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딸과 함께 산책?

in #kr-hiking5 years ago (edited)

지난 주말닭지붕에 산책이라고 해야 하나?
등산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우리 막내딸과 아들 둘을 데리고 올라갔네요.

다섯살짜리 딸인데요 잘 올라가네요.

계단도 잘가는데요
제가 항상주일회 하다가 겨울이 와서 쉬었는데 지난주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여기가 닭지붕입니다.
김제 모악산 코스는 여기서 백운동 뽕밭을 지나 연리지로 가면 약 두시간정도 걸립니다.
그런데 딸이 있어서 좀 늦어졌네요.

등산중에 내려다본 금산사 전경이네요.

내려오다가 계곡을 만나니까
그냥 바로 들어가 손을 넣어 장난하네요.

계곡을 지나면 피톤치드가 나온다는 숲이 나옵니다.

이렇게요.

진달래도 핀것 같고 봄은 봄인가봅니다.

딸과 함께 등산 하면서 좋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좋은 곳에 사시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곳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등산길이 그래도 가파라보이는데 척척 잘 올라가네요^^

가파른 곳도 있지만 가끔 안고 가죠 요센 거의 80%정도 혼자가서 편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습니다 +_+

32.jpeg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가 잘 올라가네요 ㅎㅎ

네 잘 다닙니다.
대둔산도 얘랑 같이 올라간적이 있어요.
제가 좀 힘들었지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ello ldsklee!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딸이 산을 잘 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