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이벤트로 받은 "멋진 선물"들을 공개합니다~

in #kr-hobby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팀잇을 하면서~
이벤트 선물로 받은~
멋진 장난감?들을 공개하겠습니다~

첫번째 선물은~

기타를 튕기며 꾀꼬리처럼 노래하는
"스팀잇 공식 아이유"
@swsw3073(서리우)님이 보내주신~
"원피스 피규어"입니다~

서리우님이 키웠던 "멍뭉이 종류"(페키니즈)를 맞춰서~
운좋게 당첨됐었죠~ ㅎㅎ

택배 보내실때 카톡으로 도착 일정 알려주시는것부터
뭔가 심상치 않으시더니~

포장도 이렇게 야무지게 직접해서 보내주셨습니다~

크기가 엄청 커서 더 놀랐네요~
도대체 이 피규어님은 얼마나 크신걸까?

과연!

뜯어보니 정말 "커다란 피규어"였습니다~
그리고 안에 충격방지 완충제까지 넣어주셔서~
정성에 다시 한번 감동했네요~
이제 한번 뜯어볼까요?

쨔자잔~

머리가 무려 세개나 있으신 "삼두류"셨습니다~
원피스를 잘 몰라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샹크스"라는 칭구라고 합니다~
"삼도류"는 아는데 그 칭구는 아닌거 같습니다~
근데 이 칭구 자세히 보니까 이 하나가 없습니다~ ㅠㅜ
주인공루피를 구하려다가 을 한짝 잃으셨다고 하네요~

갑자기 타짜에 짝귀가 생각났습니다~

기술을 쓰다 걸리가 가 짤리고~
기술을 아이쓰니께 이 짤렸다 아이가~
기냥 별거 아니야~ 니도 곧 이렇게 될끼야.

구멍이 작아서~
억지로 끼워 넣어야 했지만~
무사히 조립 완성~
하지만 모자고정이 안되는군요~ ㅎㅎ

조립완성하고 세워서 보니까~
"피규어 퀄리티"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진짜로 바람이 부는 맹키로 옷깃이 휘날리네요~
갑자기 이소라"바람이 분다"가 듣고 싶어집니다~

그 다음 선물은~

프라모델 "전문 스티미언"으로서 #kr-hobby 태그를 빛내주시는
@strelka 님이 보내주신 "건담 프라모델"입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정교"조립식 로보트"는 처음 조립해보는지라~
어려움이 많았지만~
역시 일본 제품들은 예나 지금이나 불량이 거의 없네요~

이렇게나 작은 부속들을 끼워 맞추느라~
에 잘 보이지도 않고 인내심한계가 와서
제대로 보지도 않고 끼워 맞췄지만~
대충 위치만 맞으면 탁~탁~하고 잘 끼워지더라고요~

그래도 부속이 너무 작고 가짓수가 많아서~
귀차니즘이 와서 한번에 조립하는건 불가능했습니다~
이번주는 다리~
다움주는 머리가슴~
그 다음주는 허리날개~

이런식으로 조립하다보니 결국 한달이 걸렸네요~ ㅋㅋㅋ

마지막에 스티커까지 요렇게 붙여주고 드디어 완성~
너무 작아서 쪽집게로 붙였네요 ;;

만들때는 화딱지 났지만~

그래도 완성하고 나니까 뿌듯하고 보람찹니다~

근데 남는 부속이 꽤 되네요~
설명서에는 없는 부속인데~
어디 들어가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완성된 "외팔이 검사""칼잡이 건담"~
둘이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으니까~
형제 같습니다~

@swsw3073
@strelka

두 분 너무 고맙습니다~
제 방에 이뿌게 장식하고~
평생 가보로 남길께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브라보공룡.gif

Sort:  

스팀잇의 아이유님.
노래 너무 좋아요~ ^^

근데 자세히 보니까 을 더 닮으신듯~

오예~~~!! 후기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제가 "남자 피규어"에게 이뿌다고 하는 날이 올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네요~

크흠~

워워..피규어 요새 슬슬 모으고 싶었는데 이쁘네요!

피규어 맛들리면~
기둥뿌리 하나 뽑혀나가죠~ ㅋㅋㅋ

작년에 만화책 수집에 천만 썼는데 요새 피규어가 ㅠㅠ 더 큰일이죠 ㅋㅋ

You got a 10.63% upvote from @redlambo courtesy of @wombatkik5! Make sure to use tag #redlambo to be considered for the curation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