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in #kr-hobby5 years ago (edited)

5bEGgqZEHBMes1hDpHwp7VTgAPG8UKKNeVincMc8iSruhPaDWbwRvdgegQeFNSgtgUMvGkAth7LfT8xVEp1CtfdVsLtW2GRL.jp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제가 몇 번 언급했었는데 전 1월 5일부터 포켓몬 고를 다운받아 플레이하고 있었습니다.
아직 열흘도 채 되지 않았네요.

그거 유행이 지난 지가 언젠데 이제 와서 뒷북이냐 하셔도 전 한국에 포켓몬고가 사용화된 17년 1월에는 훈련소에 들어간 뒤였고, 애초에 상용화되기 전에 친구와 일부러 속초에 가서 플레이했을 만큼 나름대로 포켓몬 덕후입니다ㅎㅎ

1월 초에 같이 속초에 간 친구들 중 하나가 16년 여름에 저와 같이 속초에 갔던 친구였는데, 그 친구가 포켓몬 고를 하는 걸 보고 저도 갑자기 끌려서 다운받게 되었습니다. 친구는 어느덧 레벨이 20이었고, 하이퍼볼을 사용하고 있더군요.

그 친구는 제가 입대하고 한 달 뒤에 입대했기 때문에 플레이할 시간이 많지는 않았겠지만 나름 열심히 플레이한 것 같았습니다. 훈련소에서 한 번 마주쳤는데 뿌듯한 표정으로 나 강해졌다 하곤 지나가더군요ㅎㅎ

어쨌든 이왕 다운받은 거 재밌게 해보자 해서 속초에 있을 당시에 상당히 열심히 했고(다른 친구들에겐 싫은소리도 좀 들었습니다ㅠㅠ), 집에서도 틈틈이 켜서 플레이했습니다. 다만 집에서 잡히는 포켓스탑은 없었기 때문에 그다지 많이는 못했구요.

가장 많이 한 건 지난 금요일이었던 것 같네요.
서울에 일이 있었는데 일부러 한 시간정도 일찍 도착해서 어린이대공원을 한 바퀴정도 돌았습니다.
그 사이에 알도 부화했고, 상당히 많은 포켓몬을 잡을 수 있었네요.

image-1547376900444.png
알에선 토게피가 나왔고, 이젠 한 단계 진화해서 토게틱이 되었습니다!

image-1547376946885.png
이브이 진화체 3형제도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

image-1547376999331.png
집 근처에선 메타몽도 잡았구요!

image-1547377080874.png
어느덧 친구와 같은 20레벨까지 만들었습니다ㅎㅎ

아마 요즘 가장 열심히 하는 일이 아닌가 싶네요. 아직 레벨이 높은 건 아니고, 못 해본 일들도 많지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많이 잡아 피카츄가 되시길..!!!(포켓몬고 안하는 촌스런 1인이라 아뮤말하고 갑니다~ ㅋㄷ)

ㅋㅋㅋㅋㅋ한번 피카츄가 되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뒷북으로 포켓몬고 시작해서 한창 하다가 잠깐 쉬고있는데 다시 하고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언제든지 환영입니다ㅎㅎㅎㅎ

오...!! 저도 아직 하고있는데ㅎㅎ
반갑습니다 ㅋㅅㅋ님!!ㅎㅎ

오 아직 하시나요? 제 트레이너 코드는 7638 1385 1718 입니다.

바로 보냈슴다!!!!

바로 수락하고 기념 선물 날렸어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저도 끼워주시면..ㅎㅎ 8507 4874 1282입니다!

ㅋㅅㅋ님께도 신청 보냈습니다!!ㅎㅎ

확인했습니다ㅎㅎㅎ

91C744FA-AB59-4EB7-83C1-AE82A37E786F.png

보내주신 선물에서 7km짜리 알이 나왔어요!!
처음봤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제가 7키로 알에서 토게피가 나왔었죠! 좋은 포켓몬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GPS조작만 안됐어도 갓겜이었는데.... 열심히 했었는데 아쉽네요

그러네요ㅠㅠ 전 지금이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정모 한번 갈까요 ㅋㅋ

크 저야 너무 좋죠ㅎㅎ 안그래도 요즘에 혼자 잘돌아다니는데!

친구랑 같이 하면 개꿀잼 ㅋㅋㅋㅋ

진짜 꿀잼ㅋㅋ 다만 혼자 돌아다니긴 쉽지 않다..

이거 gps 조작 되고
전설몬 탐색기 나오면서 망한겜이죠.
저도 새벽 한시에 포켓몬 잡으로 집 밖을 배회하던 기억이 ㅋㅋ

정말 gps조작..ㅠㅠ 다행히 전 그때 군대에 있었기에 지금 순수하게 즐기고 있네요!

한때 붐이었는데 ㅋㅋㅋㅋ;;
증강현실이 대세가 될뻔 했지만...망해버린 ㅠ.ㅠ

그놈의 조작하는 사람들 때문에ㅠㅠ 아쉽네요..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70 which ranks you at #38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