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

in #kr-hobby5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 시험이 끝난 기념으로 열심히 놀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슨 일이 있었냐면..

20190412_222603.jpg
..네 뭐 그렇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즈원이 초동기록을 세우는 걸 보려고 막판에 돈을 좀 보탠 덕에 다녀왔네요.

여전히 편지는 12장 썼고 이번엔 to. IZ*ONE으로 하나를 더 써서 13장을 썼습니다. 참 별 걸 다 하네요.

집가는길에 피곤해서 길게는 못 쓰지만, 민주가 또 오셨네요 하고 알아봐줬고, 민주/예나/유리/혜원이와는 하이파이브 하고 왔네요. 사쿠라는 손 내밀어줘서 악수도 하고 왔습니다.

정말 많은 일이 있었는데 가억에 남는 게 이거밖에 없네요ㅎㅎ... 자 이제 친구가 기다리고 있는 건대로 가볼까요?

시험 끝났으니 확실히 놀 필요가 있습니다 그쵸?ㅎㅎ

20190412_232407.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공부할 때가 있으면 놀 때도 있어야.
열심히 재밌게 노세요~.^^

하루가 지나니 쌓여있는 할일을 보고 한숨만 나오네요..ㅠㅠ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8 which ranks you at #37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이제 알아봐주기까지 하는군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주일만이니 그럴수도 있겠다 싶으면서도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ㅎㅎ

아이돌과 하이파이브도 악수도 부럽네요^^

정말 즐거웠습니다ㅎㅎㅎㅎㅎ

와 실물 보신거에요?
대박
즐거운 하루되세요🍀

너무 이뻐요 애들ㅠㅠㅠㅠ

시험 끝나면 그냥 달리는거죠!

하지만 2주뒤에 또 시험이라는게....ㅠㅠㅠ

ㅋㅋ 아이즈원 보고 오셨군요~ 좋으셨나요? ㅎㅎ
편지까지...? 대단하십니다^^

이번주에 시험이 두 개나 있어 이틀 밤샘을 했는데도 금요일만 보고 버틸 수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시험 스트레스 팍팍 푸시기 바랍니다.

풀면서도 2주뒤에 있을 중간고사가 매우 신경쓰이네요ㅠㅠㅠㅠ

악수까지...! 며칠 막 손 안딱고 그런거아닌가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당시엔 그럴 기분이었죠 정말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