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커뮤니티스와 앞으로 스팀잇에서 시도해 볼 것

in #kr-hobby6 years ago

U5dqqgsc5sabncxbw6DXFdw2iwNc4Dc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스트렐카입니다.

제목이 뭔가 거창하지만 이러이러한것을 해보면 재밌지 않을까 하는 아이디어입니다.

스팀 커뮤니티스가 출시되고나면 소위 키덜트라고 부르는 취미 생활의 커뮤니티를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대표적으로는 레고, 피규어, RC, 레저용 드론, 프라모델 등등 많은 취미들이 있습니다만 스팀잇 내에서 아직 이러한 취미 생활 분야의 블로깅(kr-hobby 태그등)은 많이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고 활성도도 저조하여 재미있는 키덜트 취미 생활의 이야기가 그냥 7일 뒤로 흘러가 버리기도 하고 생업에 치여서 7일이 흘러가버리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미 페이아웃이 끝난 키덜트 취미의 글들을 잡지처럼 보여주면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한달에 한번 정도 이미 페이아웃이 끝난 키덜트 커뮤니티의 개시글들을 글을 쓰신분의 허가를 받고 잡지의 형태로 편집하여 올리고 페이아웃된 스달은 공정하게 배분 스팀 파워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보팅등에 사용하는걸로 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이렇게 생각은 하는데 생각으로 남을지 해볼지는 커뮤니티스가 나와봐야 될 것 같습니다!

네드야 일하자! 좀! 여친이랑 그만 놀고!

Sort:  

취미생활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의견에 매우 관심이 가네요! ㅎㅎ 커뮤니티스 오픈이 절로 기다려지는 글이네요 ㅎㅎ

빨리 나와야 시도해볼건데 말이에요 지금은 머리속에서 구상만 잔뜩 ㅎㅎ 입니다

헤헤 잼나겠당.....

빨리 나와야 재밌게 해보는데 말이에요 네드야 일해라!

오~~ 키덜트 커뮤니티 제작 의견~~~~

적극 찬성 동의 합니다.

드론~ 전동휠~ 굿굿 응원하겠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스트렐카님 포스팅을 읽는거 같아요~ 죄송합니다. ^^)

괜찮습니다 ㅋㅋㅋ 원래 안보다 가끔봐야 반갑고 재밌죠 ㅋㅋ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kr-lego 태그를 활성화하고 싶은데 힘이 미약하여 머리만 데굴데굴 굴리고 있네요... ㅠㅠ

ㅠㅠㅠ 보팅파워가 쌘분이 아니면 태그 활성화를 유도하기가 쉽지 않죠 ㅜㅜ 꾸준히 레고 글 올리시면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유입되면서 활성화 되기를 바랍니다!

진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요즘 저는 피드에서 못보고 넘어가는거도 많은거 같은데 특히 키덜트들을 위한 커뮤니티면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잘 해서 끌어보겠습니다.. 스팀잇은 왜 이리 뭘 하려는 욕심이 생길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