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bby 잡지? 에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세요!

in #kr-hobb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트렐카입니다.

255FC483-84BF-4912-854E-DC01CD0F6F9C.png

다름 아니고 스팀잇 커뮤니티가 나온 이후로 기획중이던 스팀잇 키덜트 월 간행 잡지화? 의 시험작을 슬슬 만들어 볼까 하는데 제 머리에서는 도무지 좋은 이름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럴때는 브레인 스토밍이다는 생각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제가 요즘 강제 등산에 빠저서 자꾸 파란 산을 오르다보니 이름 당선 되신분에게 드릴게 없어서.. 이 글의 보상 sbd 를 드리조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 역사적인? 첫 게시물에 자신의 글이 올라갔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은 댓글로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아마 7월 초 쯤에야 첫 개시물의 마무리가 될듯 하지만 미리미리 모집하는 것이 좋으니까요 ㅎㅎ

Sort:  

스키야키. (스팀잇 키덜트야 키덜트)
https://steemit.com/kr/@hersnz/cx6xz
포스팅 링크입니다

옼ㅋㅋㅋㅋㅋ멋진걸요!!

복잡하게 생각해도 답 안나오니까 간단하게

스티모델러! (스팀 + 모델러)

키덜트 매니아들은 취미 SHOP을 자기 집마냥 들락거리죠.
그리고 이곳 Steemit 에서 Posting 으로 연재하는 잡지구요.
그런 의미에서

Steemit
Hobby
On
Posting

S H O P M A G A Z I N E 어떤신가요? ^^

마침 우연히(?) 특집으로 진행중인 리뷰 시리즈가 있습니다.
제목 당선과 함께 첫 게시물의 영광까지 가진다면 더할 나위없이 행복할것 같습니다 : )

LINK : ■ Lego 특집 리뷰 / Lego Technic 42083 Bugatti Chiron

멋진 프로젝트 응원하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심플하게 “하비 스팀” 밀어봅니다.

hobby에 -ist를 붙인 hobbyist(하비스트)는 어떨까요?!
의미를 찾아보니 '취미에 아주 열심인 사람' 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스팀과의 연관성이 없어서 탈락이려나요 ㅠ)

하비스티밋 hobby + steemit
= hobbit 이라고하면 호빗이 될까요?
ㅋㅋㅋㅋㅋㅋ

steem it 처럼 make it, hooby it 이런거는 어떨까요? ㅎㅎ

아직 안정해졌다길래 한번 다시 써봅니다. steem booth, it's not a hobby, hobby factory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