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건담 - Paper Craft] SEFER RASIEL (Ver.규리) : 머리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vossam_더블오라지엘_머리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의 도면은 더블오 라지엘이라는 규리님 이벤트도면 입니다.
SEFER RASIEL 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이벤트 도면인 만큼, 주어진 기간 내에 만들기 위해 다른 건담을 만들다가 작업한 것 같습니다. ㅋㅋ
규리님 네이버 카페주소는 여기 입니다. ^^


이 건담은 화력과 공중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GNR-000 GN 세퍼와 GN-XXX 건담 라지엘이 도킹한 형태라고 합니다.

출처:구글

위 이미지가 세퍼이며, 라지엘 건담이 3개 까지 장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착하는 모양새에 따라서도 포즈가 5가지로 나뉜다고 하네요.


출처:구글

라지엘의 본체 모양 입니다. 발 등에 튀어나온 것이 특이한 모양입니다.


출처:구글

세파를 하나 장착한 1형태 모습 입니다.


출처:구글

세파를 세 개를 장착한 3형태 모습 입니다.


출처:구글

이건 세파를 세 개 장착한 4형태 모습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 주세요. ^^



도면사진


vossam_더블오라지엘_머리_02.jpg

부위별 도면을 출력 합니다. 도면을 출력 한 후 며칠 말려야 번짐 현상이 없습니다. 도면이 꽤 많습니다.
이제 칼질을 시작 합니다. ^^



파페쿠라


vossam_더블오라지엘_머리_001.gif

이번에도 중간 과정 사진이 없어 애니메이션을 준비 했습니다. 머리 모양도 디자이너에 따라 만드는 방식이 조금씩 다릅니다.


vossam_더블오라지엘_머리_002.gif

360도 회전 애니메이션 입니다. 머리가 좀 동글동글 합니다.



완성사진


vossam_더블오라지엘_머리_01.jpg

사진이 두장 밖에 없어서.. 재탕 입니다. ㅋㅋ
나름 신경쓴다고 눈은 초록색 반짝이 테이프로 처리 했습니다.
보는 사람은 몰라도 만든 사람은 아는 부분입니다. ^^;;


vossam_더블오라지엘_머리_03.jpg

이때도 황금색 오로지를 모를 때라 노란 색이 좀 아쉽네요.
그래도 나름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

다음엔 상체 작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ㆍSD Z건담 입니다. (turbolabo)
ㆍSD RX-78 Ver_EVOLVE 건담 입니다. (turbolabo)
ㆍKampfer (Ver.전교2등)
ㆍ실바인 만들기
ㆍSD Wing Zero Custom (Ver.toyoppe)
ㆍSD Akatsuki Gundam (Ver.깜댕이)
ㆍSD Zeta Girl (Ver.에떼)
ㆍStrike Noir Gundam (Ver.킬립)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늘도 덥네요. 오치님도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세요~ ^^

와 손재주가 정말 좋으시네요
멋있게 잘보고갑니다 ㅎ
팔로우하고갑니닷ㅎ자주올게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

머리 부분도 잘 완성되었군요!!
세파? 히말라야 짊꾼 말하는거죠? ㅎㅎ
하나는 괜찮은데...3개 장착한 모습부턴 좀 이상한데요!! 뭐 저만그럴지도^^ ㅎㅎ

저도 3개는 좀 괴기스러운 것도 같고, 날개처럼 달아 놓은건 멋있는 것도 같아요. ^^

황금색이 아니어도 충분히 멋지네요. 물론 전문가 눈에는 아쉬워보이겠지만...초록색 눈 신경 쓴 티가 납니다. ㅎㅎ

역시 케케모님은 눈을 알아봐 주시는군요. ㅎㅎ
만들고 나면 아쉬운 점이 먼저 생각 나는 것 같아요.

와 ... 종이로 건담을 !! ㅎ
대단 하십니다 ^^

자주 뵐께요 !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

볼때마다 신기신기 점점더 디테일해지는듯 합니다

도면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저걸 다 종이로 조립하시다니.. 손재주가 대단하신데요ㅎㅎㅎ

칼, 자, 풀만 있으면 속도는 차이가 있겠지만 누구나 가능 하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폴라로이드 사진 기대할께요~

도면 을 보고 완성한 모습 보면 신기하네요.
멋있는건담 만드시느라고 수고 하셨어요^^

평면적인 종이가 입체적인 모습으로 바뀌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진짜 금손이세요👍👍😀😀

감사합니다. ^^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내용의 포스팅 기대할게요~@vossam님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