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렁한 코인유머] 영국이 맥도날드 코인을 금지했네요.

in #kr-humor6 years ago (edited)

bigmac50.png

https://www.cnbc.com/2018/07/30/mcdonalds-unveils-maccoin-to-celebrate-big-macs-50th-anniversary.html

맥도날드에서 빅맥 50주년을 맞이하여 매일 한정수량을 배포하는 방식으로 50주년 기념 코인을 주는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bogarti글에서 보고 저도 이 기회에 코인부자 되려고 맥도날드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왠걸 영국은 행사를 안하네요ㅠㅠ 덕분에 매일 먹으러 가는 수고는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ㅋㅋ

And what's the coin good for? Another Big Mac.

아마도 이 코인이 무려 다음에 빅맥하나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2배나 되는 지나친 투기적 프로모션 때문에 영국에서 허용을 안했다는 헛소리ㅠㅠ 아 쓰고 나니 이거 너무 썰렁하네요.

차라리 대구 대곡 아파트에 EOS 도입가 나았던듯ㅠㅠ

ps. 빅맥코인 사요ㅎㅎ 1스팀(버거)+1스달(후라이)+1스파임대(콜라) 트리플 콤보세트와 교환하실분ㅎㅎ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살짝 웃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대구대곡아파트 EOS 도입 ㅎㅎㅎㅎ 유머죠 ?ㅋㅋㅋㅋ
더운 날이라 썰렁개그가 먹힐 때 인 것같아요 크크

네 그나마 다행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whatwelivefor님의 곰돌이 리스트 80번째 가입을 환영합니다! @gomdory 곰도뤼~

Congratulations @blockchainstudi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