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소개] 뉴비 인사 올려요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2주만에 가입승인 받은 뉴비 ailee입니다!
모두 반가워요 👋🏼👋🏼

올해 1월 블록체인을 접하고
최최최고점에 코인 투자해서 대 투더 박 물렸지만
하락장엔 평단 낮춰 보겠다고 누구보다 열심히
줍줍하느라 바쁜 코린이구요 🤦🏻‍♀️

블록체인 공부한다고 텔방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정착하게 된 “반가운 사람들” 방에서
막내 삼촌뻘 J님한테 “여우”라는 소리 듣고,
BB03A34F-7203-4EAC-8E94-CD0209F0670E.jpeg

동갑내기 J한테는 “헐크리”라는 별명을 얻은
13C4CAD2-CEBB-4E0F-A903-19AC9B1C12C4.jpeg

하루에 한번은 콧바람 쐬야 두통 안오고,
방학때는 국제미아 되는
BA3CC7A7-12D3-4DBA-B655-AA9F3E8B735C.jpeg

맛집이라면 10시간도 운전하고 갈 어마어마한
식탐을 가진
A304302F-7172-4AA2-A762-747371BBAC08.jpeg

그리하여~~~
저의 삶의 낙인 미친듯이 돌아다니기 🚗✈️🚃
와 마구마구 먹기 🍳🥓🍣🍦로
블로깅을 시작할까 합니다.

작은 바램이 있다면 이왕 시작하는거
많은 스티미어분들과 건강한 소통 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려요 ✌🏼

Sort:  

반갑습니다! 좋은 음식사진 여행기 기대할게요 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오 팔로 고마워요! 저도 맞팔 했어요 🎉🎉
좋은 먹방 & 여행기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

반가워요. 저햄벅을 다 드시나요..ㄷㄷㅋㅋ

ㅋㅋㅋㅋ
하루 세끼로 다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

ㅋㅋㅋㅋ 역쉬 따님은 통통 튀는 게 매력이에염!
스팀잇에서도 신선하게 발랄하게 튀세요!
1년안에 고래 잡아 봅시다!

요놈 잡았다! —> 요즘 유행어.... 🙊
고래 같이 잡아요~~ 🐳🐳🐳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반가워요! 팔로하고 놀러갈게요~ 😊

오 자기소개 좋아용 화이팅~~~ 먹방과 여행 기대기대 ㅋㅋㅋ ^^

패리스~ 너무 기대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앗 반가워요~
댓글까지 친절하게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저도 먹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포스팅 기대할게요!! 팔로우할게요 소통자주해요~~

오홍~~~ 저도 팔로하러 갑니다앙~~~ 🏃🏻‍♀️🏃🏻‍♀️🏃🏻‍♀️
소통 자주 완전 콜이요 👌🏼

반갑습니다!! 굉장히 활발한 스티미언이 되실거 같은 느낌..
잘 적응하시어 왕성한 활동 기대할게요!!!

앗~ 반가워요~
스티머가 아니라 스티미언이군요 ㅋㅋㅋㅋㅋㅋ
야밤에 번개와 같은 속도로 구경 갔는데
제가 좋아하는 빵 사진땜에 급 배고픔 😭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해요~ 팔로 했어요 ✌🏼

넹 해외에 거주하시나 보네요~
앞으로 많은 여행이야기도 기대해봅니다!!😀

네 해외동포에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처음이라 많이 낯설텐데 쉽게 적응을 돕기위해 뉴비들을 위한 글 하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링크: 이것만 알아도 스팀잇 뉴비 탈출! 스팀잇 한번에 정복하기!

추가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kimjaeh9 팔로우 하셔셔 많은 정보들을 얻어 가길 바랍니다 :)

오오 링크 감사감사~ 꼭 읽어볼게요!
팔로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