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in #kr-join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스팀잇에 가입한 BlackJackson입니다. 글은 컴퓨터 관련 주제로 써 볼 예정입니다. 1일 1포스팅을 하고싶지만 중학생이라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잘부탁드려요~^^

Sort: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네 반갑습니다^^

와우 중학생이요..???ㅋㅋ
어쨌든 환영합니다!!ㅎㅎ

스팀잇 사이트가 괜찮아보여서 시작하게 됐네요ㅎㅎ
잘부탁드려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1주일 뒤에 한번 해보겠습니다!

Congratulations @blackjacks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환영합니다^^

네^^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안 돼에.. 막내 타이틀을 뺏기면 안되는데... 농담이구요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넵! 잘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아래글도 관심있으시면 봐보세요~
집컴퓨터로도 채굴가능한 코인?!

한번 읽어볼게요^^

Congratulations @blackjacks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