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6천원에 매입한 흑우 인사드립니다 . 성투합시다!

in #kr-join6 years ago


스팀 2차 폭락전에 6천원에 매입한 흑우 입니다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첫인사도 못하고있다가 이제서야 인사 드립니다.
다들 성투, 건투 하고 계신가요~
스팀이 빨간 빛으로 물들기를 매일매일 바라는데 꼭 그렇지도 않네요.
그래도 이 아픔을 같이 공유해보고자 kr-join에 인사를 남겨봅니다.
제 주변에 스팀잇을 하는 사람은 4명정도인데요 제가 제일 스팀을 비싸게 샀더라고요 ㅋㅋㅋㅋ
앞으로 함께 성투해봐요!

Sort:  

환영합니다.스팀잇에서 즐겁게 소통합시다^^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면서 즐겁운 시간되기 바랍니다.

@easysteemit님이 공유 해 주신 '이지 스팀 잇' 스팀잇을 시작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저도 5천원 후반대에 산 흑우예요^^;;;
즐겁게 스팀잇 하시고 성투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화이팅하세요!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