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수익 인증!! 행복하네요^^

in #kr-join6 years ago

스팀잇을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추천받고 나서 꾸준히 올리다보니
어느새 첫수익도 생기고! 한국 계좌로 쏙 들어오니 스팀잇을 더욱
열심히 하고싶은 생각이 들어요.
일부는 비트코인에 일부는 한국계좌로 넣어보았어요^^
이웃님들 포스트에 비트코인 이야기가 많아서 저도 한번 넣어보려고요~

업비트를 통해 한국계좌로 들어온 스팀잇 첫수익 인증합니다.

아직 새내기인지라 작은 수익이지만 저에게는 두근두근한 첫 수익이랍니다.

행복하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스팀잇 이웃분들 모두들 부자되세요 ^0^

Sort:  

와, 축하드려요. 이제 처음 시작해봤는데 아직은 어렵네요 ! 저도 첫 수익 내는 날까지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

와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아자아자!!^0^

저도 열심히 포스팅해서 얼른 첫 수익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금방올거에요 화이팅!! 아자아자 감사합니다~^0^

축하드립니다.ㅎ
저도 한달후에 인증 할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뵐게요!

네!^^ 감사합니다~♡

첫 수익 축하드립니다.
저도 스팀잇 약 5개월정도 지나서 처음 환전해봤었는데요.
그때 기쁨이 다시 기억나네요 ㅎ

감사해요~ 우와..5개월정도면 상당히 모였겠어요~
첫 수익의 기쁨.. 너무 좋아용!^^*

우와!!
가장 설레이는 순간이지요
현금화를 해봄으로서 실제이구나~ 하고
깨닫게 되는... ㅋㅋㅋㅋ
축하합니다 레몬님 :)

감사합니다~^0^ 현금화를 직접해보니 더욱 실감나요~^^

와우 축하드려요~
저는 언제 수익이 나볼려나요 ㅎㅎ
모두 부자 되세요~~!

곧 나게 될거에요!^^* 저도 열심히 하니 조금씩 쌓이더라고요~^^*
부자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