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뉴비 첫 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SNS가 익숙지 않은 40대 남성입니다.
아는 지인의 소개로 스팀잇을 처음 가입하여 인사를 올립니다.

직업은 건설업계에서 과장을 맡고 있습니다.

아직 타자치는것도 느리고 SNS도 잘 모르지만서도
저의 취미를 공유하고싶어서 이렇게 가입하였습니다.

저보다 먼저 오신 스팀잇 선임분들의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KakaoTalk_20180511_014750715.jpg

이사진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왔던 바다를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사진찍는것을 무척 좋아하여 이렇게 감성에 빠지고는 하죠.^^

KakaoTalk_20180511_014750897.jpg

바다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왔습니다!

아무쪼록 스팀잇 선배님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스팀잇 출발 환영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leesak,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바다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저도 SNS는 스팀잇으로 처음 해보게 됐어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처음이라 많이 낮설텐데 빠른 적응을 돕기위해
뉴비를 위한 가이드 글 하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링크: 이것만 알아도 스팀잇 뉴비 탈출! 스팀잇 한번에 정복하기!

추가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kimjaeh9 팔로우 하셔셔 많은 정보들을 얻어 가길 바랍니다 :)

아직많이어렵네요ㅜㅜ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 입니다.
스팀잇을 위한 가이드북, 이지스팀잇pdf버전

@easysteemit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고맙습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처음부터 사진 올리셨으니까 금방 익숙해지실 거예요~

응원감사드려요ㅎㅎ

환영합니다 뉴비에게 요긴한 팔로워 체크 프로그램이예요 한번 사용해 보세요 ㅎㅎ
https://supergiantx.github.io/followerchecker.html

ㅎㅎ정말고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4057.95
ETH 3104.17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