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잇에 오셔서 반갑고 환영합니다
잼있고 즐거운 활동 많이 하세욤^.^

감사합니다! 꾸준히 활동 하도록 노력할게요 :D ~

바로 쓰셨군요!!!!ㅎㅎㅎㅎ
그런데 오늘이 하필 주말이라 하필 사람들이 하필 놀러갔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득달같이 달려드는데....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리시면 많이들 찾아올꺼예요 낙담하지 마세요~~~ :)

네네 좀전에 주신 조언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별로 낙담하지 않았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D ~

하필이 몇번 들어간거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여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뉴비 인사 받으러 왔거든??????? 참나~ 이 형아 어이없네~ 자기만 인사 받으려고 해!!!!

나는 내가 인사 먼저 했거든???? 내가 인사하라고 추천해줬거든??ㅋㅋㅋㅋ

근데 횽아 진짜 이건 좀 진지한 얘긴데 아이다 아이다 요기서 할얘기는 아이다
궁금해해라궁금해해라 😝😋😛😝
난 자러 간다~ㅋㅋㅋㅋ🤪

모냐- 하나도 안궁금하다 안궁금하다 안궁금하다 🤬🤬🤬🤬🤬🤬🤬🤬🤬🤬🤬🤬🤬🤬🤬🤬🤬🤬🤬🤬

궁금한거 알아 형아 ㅋㅋㅋㅋㅋㅋ
얼렁 내 포스팅와서 보고 형아도 포스팅쫌 해라
ㅋㅋㅋㅋ

뭐라고? 뭐라고? 뭐라고? 이상하다 안들리네~~~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3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1번 $3.105을 보팅해서 $3.882을 구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오오! 어서오세요~~ 그림 너무너무 이뻐요!!

반가워요!! 그림 칭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환영해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

감사합니다! 활발한 활동 하도록 노력할게요 ^^

잉클링! 여울이! 그리고.. 마지막은 N?..
제가 닌텐도를 좋아해서 그런지 눈에 확확들어오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가요 +_+

마지막은 자캐입니다! 듣고보니 N이랑 약간 비슷한 것 같기도..
벌써부터 관심사가 비슷한 분을 만나니 기쁘네요!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맞팔할게요 ~

그림들이 귀염귀염하네요ㅎㅎ

귀엽다니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it @pixel404!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와우 능력자분이 오셨네요 환영합니다 ^^ 스팀팔로우-설이.png

과찬이십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넵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와 스팀잇은 이벤트도 올라오는군요!! 팔로우 할게요 :D!

새로오신 금손님 환영합니다.^^
@jisoooh0202님 추천 이여서 왔네요
그림으로 소통하고 그림으로 어우러지죠^^오신 기념 부적 하나 드려요 대박 나세요!!

스팀부적 복사.jpg

스팀 고래의 꿈.jpg

금손이라기엔 많이 부족한 실력입니다 ㅎㅎ.. 부적까지 주시다니 감사해요!
덤으로 덧글로도 사진을 올릴 수 있다는걸 지금 깨달았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