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반갑습니다! @pppnim입니다

스팀잇 가입하는데 일주일정도 걸렸네요

기다리는동안 easysteemit안내서도 읽어보고

지금도 눈팅하면서 배우는데 아직도 많이 낯설고 어렵네요

가입계기가 암호화폐에 관심이 생겨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스팀이라는 알트코인이 있고 그 쓰임새가 스팀잇이라는

글작성자에게 보상이 돌아가는 플랫폼이라는 곳을 알게되었습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들러서 일상글이나 먹스팀등 열심히 올리고, 정보공유도 하고

댓글로 소통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20180407_170509.jpg
지금 가장 먹고싶은 음식사진으로 마무리~

Sort:  

@pppnim,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환영합니다. (◡‿◡✿)
저도 얼마 안되었지만
스팀잇은 따뜻한 공간이네요~
고기 맛나 보이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 ‿ ◕✿

반갑습니다!
스팀잇분위기 따뜻하고 좋네요
그리고 역시 고기는 언제나 진리죠 ㅎㅎ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헐 고기... (정신차려야지)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고기 고기 맛있을거 같군요

감사합니다~
사진올리면서도 침이 ㅎㅎ
먹스팀포스팅 맛깔나게 올리시네요
자주찾아보겠습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D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할께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고기 맛나겠다 ^^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