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민속놀이를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반가워요!
민속놀이를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저는 민속놀이 중에서도 스타크래프트를 아직까지 사랑하는 남자입니다.
지금은 대회도 많이 없어졌지만 스타크래프는 여전히 우리들 마음속에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있습니다.
그래서 스타크래프느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제는 관심사에서 많이 없어진 게임이고 비주류이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것에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화이팅! 스타 화이팅!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추억의 경기 리뷰 콘텐츠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게임 콘텐츠 사랑합니다 팔로우할게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스타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좋아하는데 ㅎㅎ 지금도 인터넷방송으로 종종 봐요 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