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어려워요~ 😭 뒤늦은 가입인사도.. ㅎㅎㅎ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todaypops의 jullia 입니다~^^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되고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열심히 활동은 하고있는데 ... 생각했던것보다 더 어렵네요~😅
전문지식이 적다보니 뭐가뭔지... ㅎㅎㅎㅎ

짱구를 좋아하고 여행다니기와 일상올리기를 좋아하는 jullia입니다~^^

정말 스팀잇에서 영향력이 엄청 높으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팔로워가 엄청나던데... 부럽다 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 생각이니 많은 팔로워와 보팅이 이루어지길 기대해봅니다~ 😄🤗

#스팀잇 초보 #너무 어렵다 #가입인사 #팔로워 화이팅 #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넹~ 참고할께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힘내욧 뽜이팅 ㅋ

응원에 힘이 나요~감사해요~^^

어렵지 않아요^^
그냥 sns랑 크게 다르지 않아요! 금방 적응 하시겠죠 ㅎㅎ

빨리 적응하도록 할께요~ 응원 감사드려요~^^

힘내세욧~ 화이팅🔥

열심히 활동해볼께요 응원감사드려요~^^

환영합니다!
다른 SNS처럼 재밌게 즐기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포스팅도 하시면 금방 적응하실 거예요!
물론 다른 글들도 많이 찾아보시면서 댓글로 소통하는 것도 좋구요!
팔로하고 자주 찾아올게요.

좋은정보도 주시고 응원도 해주시고 팔로까지~ 감사해요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꼭 갈께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 입니다.
스팀잇을 위한 가이드북, 이지스팀잇pdf버전

@easysteemit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정말 너무 환영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보며 스팀잇 좋다 생각이 들어요~ 잘 참고하겠습니다 도움 짱~^^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구독 할께요~^^

저도 아직 일주일도 안 된 뉴비입니다. 환영합니다! 화이팅!

와우~ 감사드려요~ 스팀잇 초보들 홧팅입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앗! 그리고 아래 링크로 가시면 스팀잇에 대한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환영해

네네~ 열심히 활동할께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