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가입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어떻게 글을 써야하는지 생소해서 가입하고 몇일간은 눈팅만 하다가 테이스팀 1포스트로 약간의 감을 찾은 것 같아요!

최근 가장 큰 관심사인 ico, 스팀코인을 계기로 커뮤니티에 가입하게 되었는데, 앞으로의 기대를 알기게 굉장히 설레고 기대됩니다.

많은 소통과 정보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고, 팔로우 업보팅 지원 부탁드려요 :)

활발한 맞팔과 소통으로 활동할게요~!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할게요!

Loading...

오오~~~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가 되세염+_+
가입 선물로 대문하나 드려요


우와~! 너무 예뻐요.. 감동 ㅜㅜ선물 너무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셨다닝 다행이네여 ㅠ

엄청 잘쓰시던걸요!^^
앞으로 자주 뵈어용~~

어이쿠 , 별말씀을요 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오호.. ㅎㅎ 유용한 정보 잘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재미잇는 스팀잇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ㅎㅎ
저도 요즘 자주 못하긴하지만;; 스팀잇은 꾸준함과 소통이 제일중요한거 같아요!!ㅎㅎ 멋진 스팀잇생활 응원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그렇군요.. 꾸준하게 활동해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지나가던 저도 자세히 읽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환영합니다 : )

곧 있으면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도움이 되실만한 정보를 주실 거예요!

즐거운 스팀잇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