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Steem 이제 시작합니다.

in #kr-kopsteem5 years ago (edited)

KPop 스팀 응원해주세요~ ^^ 가즈아~


2018 - 12 - 15





안녕하세요. 개발자 @devdevil0625 입니다. ^^
KPop 을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한 Dapp 프로젝트 "KPOP-Steem" 을 오픈합니다.
KPOP-Steem 은 전세계 K-Pop 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Steemit 을 통해 KPop 스타의 직캠 콘텐츠를 공유하고 보상받을수있는 스팀 블록체인 Dapp 입니다.

2달간 영혼을 담았고요. 욕심 나는 더 많은 기능들은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K-Pop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Steemit 생태계에 참여할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금보다 더 밝고 !! Young~~한 스팀잇이 되는데 기여하겠습니다.

새벽 4시 네요 ... 하...무조건 축하 바랍니다!! ^^
끝으로 아이유 사랑합니다 ;;
KPop-steem 을 지지 하신다면 댓글로 "아이유사랑해" 를 외쳐주시고 Resteem 해주세요. !!




더많은 직캠 공유

View

View

View

View


참고 URL


포스팅


@kpop-manager 님께서 공유해주셧습니다.

Sort:  

아이유사랑해!! ㅋㅋ
두달의 영혼, 멋진 dapp입니다.
파이팅!

^^ 감사합니다. 일단 글이 많이 올라와야하는데, 스팀 특성상 일반인들 로그인이 힘들어 SNS 로그인을 붙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많은 글이 올라오는걸 보여드리고싶네요.

Sns 로그인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ㅎㅎ

직캠이면 진입장벽이 높군요!
각 그룹 팬클럽에 홍보해야겠네요 ^^

홍보중입니다. 근데 로그인이 힘들어...글 유입이 쉽지 않네요.ㅎㅎ
직캠이라 진입장벽 높은것도 확실히 결점입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dapp 홍보해 나간다면 나아질거라봅니다. 감사합니다.

밤새시고 계십니다. ㅜㅠ!!! 아이유사랑해!!!!(허허) ~~ 많이 응원해주세요^^

같이 밤새줘서 감사합니다. ~~~!!!! ^^

아이유짱~~~사무실 앞에 아이유 소속사가 보이는데 오늘 들어가보고 싶더라~
K-POPSTEEM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이유 짱!!!!

좋네요 아직 영상들은 없나봐요?

저희도 영상들이 올라왔으면 하네요. ~~ ^^ 개인적으론 Dtube 영상들이 좀많이 올라왔으면 하네요. ~ 저희가 영심히 영업을~~ !!

아이유사랑해!!!! 아이유 넘 좋아요!!!! 케이팝스팀 응원해요!!!!

^^관심 감사합니다. ~

아! 만드시느라 고생 엄청 하셨겠습니다.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합니다. 서비스 오류들...이 좀보이는데요. 빠르게 고치도록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서두르면 마음과 몸이 상합니다. 순리대로 흘거가십시요.

한국어 컨텐츠 만드는 사람으로서 K-pop steem 응원합니다 :)

안녕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 !

대단하십니다 ㅎ
응원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 감사합니다. 서비스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