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etter]결혼 5년 만의 내 집 마련 (18.05.11)

in #kr-lette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5-10-10-40-43-1.png

[kr-letter]행복했던 그 순간, 그 느낌. @minyool님의 이벤트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10평 아파트에 신혼산림을 차렸던 우리 부부는 아이둘을 낳고 5년 만에 25평 새 아파트를 분양 받았습니다.

10평 아파트는 수납공간도 제대로 없었고, 기본살림과 아이들 물건만으로도 꽉 찼던 집에서 5년을 살다가 25평으로 이사를 하고나니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제일 좋았어요.

이사하던 첫날 밤 너무 좋아서 잠 못 이루던 그 순간은 지금도 잊을 수 없는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조금씩 늘어나는 소소한 행복이 살아가는 재미가 아닌가 싶네요^!^

IMG_20180323_065902.jpg

@backjungmin님 감사합니다.


● 이전포스팅

해도 해도 너무 어려워

Sort:  

가족의 보금자리를 조금씩 늘려간다는거
아마 제일의 행복일듯 하네요^^

맞아요. 그게 제일 큰 행복이죠^^

ㅎㅎ 집 살 때 기분이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 전까지는 그렇게 큰 돈을 쓴 적이 없으니 더 그런 것 같아요.

결혼해서 살림 솔솔 불어나는 재미가 제일 재미있죠^^

집이있다는건 큰 행복이죠~^^
저도 5년안에 그런 행복을 느낄수있겟쬬?

그럼요. 지방에는 집값이 서울보다 좀 저렴하기는 하지만 계회 잘 세우시면 가능한 일 입니다. 화이팅요!!!

감사합니다! 내집마련!아자!!!

정말 그럴것 같습니다. 그 마음을 다는 이해하지 못하지만 미루어 짐작이 됩니다. 저 같아도 잠 못들듯 합니다.^^

결혼후에 행복은 가족이 건강하고 조금조금씩 늘려 나가는게 큰 행복인 것 같아요^^

우아 너무너무 설레고 행복하시겠어요~ 기쁜일은 함께 나누면 배가 된다고 하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D!!

집마련의 꿈...으아..부럽습니다.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카일님의 이벤트 당첨 행운입니다.
막바지 여행 잘 마무리하고 돌아오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네. 바로 달려갈께요.
감사합니다^^

그랬던 집을 저는 팔고 필리핀에서 월세를 ㅜ.ㅜ 살고 있어요~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면~ 작더라도 집 하나 마련하고 싶으네요 ^^

한국은 언제오시나요?
필리핀은 주로 월세를 이용하나 봅니다^^

한국은 지난 3월에 잠깐 다녀왔기때문에 올해는 스킵하고 내년에나 갈 수 있을듯 합니다 ^^
필리핀은 전세 개념이 없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