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주말 함께하기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출근길이네요. 오늘도 스트레스 없는 하루를 기대합니다.
지난주 잦은 과음으로 주말동안 아이와 잘 놀이주지 못했네요. 묵묵히 챙겨준 아내에게 고맙고 아이에겐 미안한ㅠㅠ이번주는 체력 회복의 시기로 삼아야 겠습니다.
어제 맛있는 아침을 먹고 쉬려고 하였으나 아이가 저를 부르더군요. ㅋㅋ 어제 형이 노는 걸 보고 아이도 하고 싶었나봅니다.
20180603_085540.jpg
아이에겐 아직 무리일거라 하지 않았었는데요. 강한 의지를 보여 도전해 봅니다.^&^

바로바로 배드민턴^^
가르치느라 이후 사진은 못찍었네요.ㅋㅋㅋ

친절하게 설명하지 못하는 저는 몸으로 아이에게 배드민턴 치는법에 대해 보여줍니다.
평소 야구 치기 놀이를 자주해서인지 열심히 치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주고 받기를 하기에는 역부족 ㅠㅠ
오늘의 미션을 바꿨네요. 바로 바로 언더서브..
처음엔 못하더니 점점 공을 맞추고 어느샌가 저에게 까지 공이 오네요.

20180519_164231.jpg
언젠간 아이들사이에서 같이 배드민턴을 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쓸쓸해지려나요? ㅋㅋㅋ

미생 및 스티미언님들 특히 새로 시작하는 한주 힘내시고 스트레스 안받는 주 기대해봅니다.
저의 아들과 즐기기는 계속됩니다. coming soon!!!

Sort:  

If you donate 1 SBD or STEEM to @a-a-a I will resteem your last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on my 2 accounts @a-a-a and @a-0-0

ㅋㅋㅋㅋ 저희 아이도 아직은 배드민턴을 잘하지 못하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넘나 기특해서. 크큭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온거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어제도 오늘도 덥네요 ㅜㅜ

행복한 휴일 가즈앗!!

한숨 자고 나면 잘 칠겁니다...
금방 와요...ㅋㅋㅋㅋㅋ

그렇겠죠? 감사합니다.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이들 제대로 가르치면 금방 늘더라구요 ^^ 행복한 가족모습 잘 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제대로 가르쳐야겠습니다. ㅋㅋ
오늘도 행복하세요.

마당에서 배드민턴 한판 좋네요.
저흰 다 아스팔트라서 ㅠㅠ
차 조심 차조심 차조심 해야해요

저희도 가끔가는 곳이라 ㅍㅎ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아빠 남편이어야 하는데

과찮이십니다.
내실이없어요 ㅍㅎㅎ

Congratulations @ballantines3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187.20
ETH 3051.4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