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주말 함께하기 -3대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본가에서 와서 저녁을 먹고 내일을 위해 쉬려고 합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 계신가요?

20180812_085251.jpg

일요일 오늘도 엄청 더웠네요. 잠시 나가는 것만으로도 힘듬 ㅠㅠ 더위 절정이네요.

어제 저희 3대 읍내로 드라이브를 갖다 돌아왔네요. 이것저것들 준비 하느라 힘드신 어머니를 위해 외식을 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간만에 외식이라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어머님은 오신다는 손님은 안오시고 집안일이 걱정이시랴 언짢아 하시니ㅜㅜ 참 어렵군요. ㅋㅋㅋ

손님도 오셨구 집에 돌아오니 안심이 되셨는지 안정을 찾으시네요.

20180811_173546.jpg
해가져서 아이와 축구^^
등목도 같이 번갈아 할수있어 너무 좋은 시간이네요.^^

어머님이 해주시는 맛있는 저녁을 먹고 고스톱으로 친목도모^^ 역쉬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 아이와 합체해서 돈두따니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스티미언님들 평안한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저의 아이와 주말 보내기는 계속됩니다. coming soon~^^

Sort:  

Brother's great posts, good luck always in the esteem business

Beautiful place excellent your photography. I like it friend, I always follow you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셨네요 ㅎ
고스톱이라니.. 전 모여서 친지 오래된거 같네요;;
재미있는 시간이었겠어요 ^^

모이면 고스톱이죠^^
행복한 한주되세요.

저도 어제 아픈 몸 이끌고 아이들 데리고 물놀이 갔다 왔어요 집에 오자 마자 바로 뻗어 버렸네요 ㅎㅎ

대담하시네뇨. 아프신데^^
칭찬&응원!!
오늘도 행복하세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발렌 30년산님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머니 계시는 곳에 아이와 함께 가는 것이 가장 큰 효도 같습니다.

한 주 화이팅 입니다.

효도 참 힘드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pecial Bonus just join and get 5 STEEM

This is a limited time bonus only for first 1000 members who join and get 5 steem.

We have many resteem and upvote service.
Upvote worth $21
Resteem over 90000 followers

JOIN NOW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