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스티미언 - 106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평소에는 일하느라 찾아뵙기도 힘들지만 스승의 날이 었던 만큼 은사님께 안부 전화들 드리셨나요? 결혼식 주례 봐주셨고 항상 든든한 지원자가 되주셨던 담당 교수님께서 작년 이맘때 돌아가셔서 맘속으로 인사를 드렸습니다.ㅜㅜ

Screenshot_20180516-065400.jpg

스팀을 시작한지 106일 명성도 56 드디어 뉴비를 땠네요. 평범한 일상, 아이와 노는 이야기, 술/점심고민이야기 등을 꾸준히 포스팅 했네요. 조금씩 늘어가는 팔로워와 저자 보상, 댓글 , 이벤트 당첨은 106일 동안 저자 보상 등으로 획득한 스팀을 모두 파워업 하게 하였고 꾸준히 소통할수 있었던 원동력이 었다고 생각합니다.
보팅 파워가 부족한 저에게 항상 힘이 되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주말 즐기기"관련 1SBD드리는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도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Screenshot_20180516-070508.jpg
시간이 지난 만큼 팔로워수 와 댓글수도 많이 늘었네요. 미생.. 직장생활 하며 일일 일포스팅을 한 저에게도 오늘 하루는 칭찬해 봅니다. ^&^

스팀 활동 지속적으로 하는건 참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럴때 저처럼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볼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오늘도 스트레스 없는 하루를 기대해봅니다.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계속 비가 온다네요. 미생님들 스티미언님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저의 스팀활동 ㅋㅋ 소통은 계속 됩니다. Coming soon!!!

Screenshot_20180515-162439.jpg

어제 혈관주사에 대해 궁금해하신 분이 계셔서 네이버에서 찾아 올립니다. ^&^ 자세한 포스팅은 조만간 올릴게요.

Sort:  

오..
축하합니다

비오는 날
비를 즐겨보아야 겠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무리는 마시구 감기 조심하시길!!
전 막걸리 /파전으로 비를 즐기고 싶네요.ㅋㅋ

저도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랍니다. 오늘 비오는데....술 한잔 하기 딱 좋은 날이네요^^

오후되니 천둥 동반 강한비네요.
막걸리 땡깁니다. ㅋㅋ
감기 조심하세요.

소통해요 ^^ 소통하고싶어요

감사합니다.

교수님 보내드리기 힘드셨겠습니다.
좋은곳으로 가셨기를...
킬레이션 주사요법은 생소하네요.ㅎ

네네 평소에 자주 찾아뵙지 못해 아쉬움이 남긴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와 대단하십니다^^ 스파가 부럽네요! 저두 얼른 얼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정도의 보팅을 해보고 싶긴합니다 ㅎㅎ

저도 초기에 그런 생각 마니 했네요.
ㅋㅋ
소통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화이팅!!

응원합니다 발렌타인님:-)

감사합니다!!

미들비 입성 축하합니다

소통해요 팔로해요

감사합니다.
네네 팔로 & 소통소통
감기 조심하세요.

일과 가정 그리고 스팀잇까지 즐기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오늘 비가 와서 그른지 날이 흐리네요
그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감기조심 하시고 막걸리/파전 가즈아^&^

저도 언제 뉴비뗐나 모르겠네요^^;;
이번주 금요일도 이벤 참가해야겠어요!ㅎㅎ

이벤트 참여 미리 감사드립니다. ㅋㅋ

100일이 넘으셨군요! 200일...300일 쭉~ 달려주세욧! ㅎㅎ
술을 즐기는 딸바보, 아들바보가 되고싶은 1인 ~ 왔다 갑니다~

덕분입니다.
도와주신 만큼 계속 달려 보겠습니다.ㅋㅋ
바보클럽 입성.. 도와두려야 하는데 ^&^
언제 뵈야겠네요.
비오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