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다 그런거지~"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오늘 있었던 일입니다.

원래 야구장에 가고 싶어서 예매를 했다가 비소식에 취소하고

비오는 오늘에 대해서 아쉬움을 이야기 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대전에 한 행사장에서 화재가 있었다는 뉴스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저런 이야기 들을 하고 있는데 딸래미가 한마디 했습니다.

"세상 다 그런거지~ 비가 올때도 있고 불이 날때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다 그런겁니다.

너무 불만갖지 말고 삽시다. 행복하고~ 긍정적으로~~ㅋㅋㅋ

(그동안의 생활을 반성하고자 블록체인에 박제를....)

Sort:  

donekim님이 cowonglobal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nekim님의 [이벤트] 500팔로워 기념 이벤트 :D

...korea, coinkorea, coinsight, coldbeec, coolzero, cophago, cowongloball creamer7, creativekorea, cryptoasis, cryptodelic, cryptod...

따님 말이 정답이네요 아이들 말하는거 보면
어쩔땐 다 컸구나 싶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러게요 다 컸어요 진짜 ㅋㅋ

어떻게 훈육을 하셨길래 세상의 이치를 ..
밥안드셔도 든든하시겠어요 ^^

ㅎㅎㅎㅎ 그냥... 솔직한 생각들을 자주 이야기 하고 사는데 벌써 저러네요;; ㅎㅎ 든든합니다!!

헐 대박이네요. ㅋㅋ
저도 내일 아는 지인과 아들이 롯데 팬이있어서 사직을 같이 가려는데 비가 안 왔으면...

이벤트 자주 참가해주세요. ^^

ㅋㅋㅋㅋ 일요일에는 비 안온데요~ 저는 일정이 있어서 일요일 예매는 안했어요 ㅎ

이벤트 자주 참가하는데 꼭! 1개팀이 틀리네요 흐앙..ㅜ

오를 때도 있고
내릴 때도 있고...
좀 많이 내렸으니 이젠 좀 올라야 할텐데요 ㅋ

그러게요... 오를때도 있고 내릴때도 있는게 우리네 인생 아니겠습니까... ㅎㅎ 조금 의연해 질 필요가 있을거 같아요.

따님이 정답이네요!! ㅎㅎㅎ 들으시고 너무 귀엽게 느껴지셨을거 같아요 ㅎㅎㅎ
인돈사님 비가와서 쌀쌀한날씨인데 감기조심하세요 ㅎㅎ

그렇죠. 참.... 애가 하는말이 맞나 싶더라구요. 우부님! 감기 조심하시구요~~!!

아... 세상에 이런 단순한 진리를 아이가 깨닫게 해 주는군요

ㅋㅋㅋ 맞아요. 아이가 그런말을 해 주네요. 너무 복잡하게 살아왔나봐요ㅜ

세상 다 그런거지요

소주 마실때도 있고 맥주 마실때도 있고 막걸리 마실때도 있지요 ㅎㅎ

ㅋㅋㅋ 그러게요 밥먹을때도 있고 라면먹을때도 있고 떡볶이 먹을때도 있지요. ㅎㅎ

와 인돈사님을 여기서 뵙게되다니! ㅎㅎ 애드센스 회원입니다. 어떻게 피드보다가 인돈사님 닉네임 보고 찾아왔습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해 뒀어요@.@

이럴때도 저럴때도 다 그런거지요~^^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 그런거죠~~ㅎ 댓글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