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 배꼽빠지게 웃고왔어요

in #kr-life6 years ago

대전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
배꼽빠지게 웃고왔어요

지난 주말~!
남편이랑 연극 보러 다녀왔어요
지난번 남편이랑 못갔다 온게 너무 아쉬워
이번엔 날짜 잘맞춰서 다녀왔지요

한번다녀오니 이제 길찾는건 어렵지 않아용
대전 연극 아신극장 1관에서 보고온
텐:열흘간의 비밀 이에요
진짜 강추해요
커플분들 부부분들께 특별하게 더 추천!

역시나 아신극장 매표소는 손쉽게 찾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빨간색 티켓박스에서 티켓팅하시면 됩니다

오늘 저희가 볼 연극은
럽메이드 텐 열흘간의 비밀이라는 심쿵연극
3.15(목)~4.29(일) 까지 한달넘게 하네요
기간내에 꼭 보고 오세요!

차여야 하는 여자
잡아야 하는 남자

포스터 보는순간 이건 봐야한다며~!
일단 봄을 알리는 벚꽃 포스팅에
문구부터가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대전 연극 극장 아신극장1관은 연극시작
20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해요
한번입장 하면 퇴장도 어렵고
연극도중 한번 퇴장하면 다시 재입장이 불가하니 화장실 다녀오실분들은
미리 다녀오시길 바래용

공연보며 회식도 많이 하더라구요
저희 회사도 다음회식코스엔 연극좀
넣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_^

일찍도착해도 앉아서 기다릴자리가 있어
앞에서 기다리시면 되구요

시간이 되면 직원분이 나와서
입장 할수 있게끔 도와주세요
저희는 C열 5,6번에 앉았어요
딱 가운데 자리라 너무 좋았네요

일찍 들어간탓에 공연장 내부도
찍을수 있어 좋았어요
근데 금새 차버린 연극장~!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의 무대에요
이순간이 제일 두근두근
이번 연극은 더욱 기대된것중 하나가
포스터에 배우분들 사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이상하다라는 생각은 했지만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배우분들이 너무 열연해주셔서
제가 더 재밌게 볼수있었던거 같아용

제가 말씀드리면 스포가 되니
꼭 가셔서 확인해보시길
아마 감동과 웃음이 빵빵 터질꺼에요
연극초반에 저도 눈물찔끔 흘렸어요
하지만 보는내내 남편 팔뚝스매싱하며
진짜 배꼽빠지게 웃다가 스트레스 풀었네요

여기 말많은분으로 포스터에 소개된분
진짜 최고~~~!
모든분들 연기 다 잘하셨지만
로라~~~~ 정말 엄지척 ^_^

간만에 남편이랑 스트레스 풀고와서
너무 좋았네용
대전 아신극장 주차는 바로 옆에있는
이안과에 2시간은 무료로 가능하니
주차권에 도장찍어오세용
주차권은 빨간 티켓박스에서 찍어주세요

스트레스 받으셨거나 웃을일이 없으셨다면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 보고
배꼽빠지게 웃고 힐링하고 오세용 ^_^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