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ife] 최근 갑자기 구매한 음식들!!

in #kr-life6 years ago

오늘은 오랜만에 하루 2포스팅!! 아..12시 지났으니 1포스팅인가요..?
아무튼 그냥 집에서 뒹구르르 하는데 며칠사이에 막 충동구매했던 음식들을 자기전에 자랑..은 아니지만 소개 해볼께요~

  1. 이원일 & 홍석천의 천하일미
    어머님들이 자주 보시지만 엄니가 마침 홈쇼핑을 보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같이 뒹구르르 보고 있는데 떡갈비 광고가..!! 아..홈쇼핑을 안좋아하는데 이건 사야햇 이러면서 구매 각!!

cd_01.jpg

주문을 하고 얼마나 걸린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런거 신경 안쓰는 둔한 사람인지라..ㅠ

IMG_7505.jpg

뭐 박스는 어디서 산전수전 겪은 것처럼 왔네요 그래도 내용물을 잘 지키기 위해서 그런거라고
생각하고 열었습니다~

IMG_7503.jpg

구워서 먹어봤는데 맥주가 땡겨서 바로 까서 마셨습니다..!! 구워 먹은 사진은 왜 없냐고요?
지금 1시가 다되가는데 스티미언 여러분의 위를 제가 지켜드리고자..(사실 못찍었...)

  1. 펑리수(대만 케이크)

이건 옥션에서 구경하며 놀러다니다가 구매..하지만 저에겐 그냥 쏘쏘네요
웃긴건 망고를 까보면 하나는 저렇게 누워있네요.. 포장지를 다 동일하게 만들고 망고는
1개 덜 넣어서 파는건지..
IMG_7506.jpg

  1. 던킨 도너츠
    이건 오늘 집에 오는길에 던킨이 보이길래 6개팩 기프트콘도 있어서 던킨도너츠를 사왔습니다!

IMG_7515.jpg

박스가 귀엽네요 그럼 한번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IMG_7516.jpg

제가 고른 던킨! 그중에 한넘이 좀 이상하죠? 꺼내보겠습니다

IMG_7517.jpg

어..넌 왜 그렇게 생겼니..!! 그럼 너부터!!!

IMG_7518.jpg

안에는 초코가 들어있습니다~ 먹보 돼지는 이렇게 먹고 잡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다들 늦었지만 좋은 밤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던킨은 카카오하니딥이쥬ㅎㅎㅎ

펑리수 포장 너무합니다?? ㅋㅋㅋ

카카오 하니딥!! 요새 던킨을 안가서 몰랐어요 ㅋㅋ 다시 털러 가겠습니다 ㅋㅋ

핑크 문언가요...??
ㅎㅎ
저라면 코부터 공격 했을 듯요~ ㅎㅎ
천하일미 시식 후기도 남겨주세요~~ 맛나면 장바구니 담아놓으려고요~ㅎㅎ

네 사진까지 인증해서 곧 올릴께요!! 냠냠 ㅋㅋ

문어 지못미 ㅠㅠㅠ
ㅋㅋㅋ

잘가라 문어야 ㅠㅠ

잔인하게 머리를 ㅋㅋㅋ

제 전문입니다 ㅋㅋ

아오~~~ 보기만 해도 너무 달아요... ㅠ.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굿입니다~당 충전!!

핑크초코가 뭍힌 도넛, 저라면 맨나중에 ㅋ
왠지아껴먹고싶은ㅋ

전 가장 맛난것부터 공략합니다 아끼면 X된다..아니 다른 가족이 먹는다..ㅠㅠ

빵을 좋아하신가 보군요.
다른 빵들은 좋아하는데 마지막 빵은 제가 싫어하는 빵이네요.
모양은 이쁜데 이상하게 저는 이 빵만 잘 안맞는 것 같아요.

저는 아직 초딩입맛이라 이런 자극 달달이 좋더라고요 ㅠㅠ 초딩초딩..

등킨 도나쓰가 특이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등킨 도나쓰가 참 특이하쥬?? 등킨 도나쓰..루헨진이 챈잡 던지면서 하나 먹을것 같은 발음이네요..

ㅎㅎ 도너츠 귀엽네요 ㅋㅋㅋ

망가트리는 맛으로 한입 앙 했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