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자유!

in #kr-life6 years ago (edited)

갑자기 찾아온 오랫만에 자유예요
친구가추산해서 출산문안? 가는데
원래 울딸이랑 당연히 같이가는거다
생각하구있었는데
안간다더라구요 ㅎㅎ
신남

20180511_075543.jpg

이렇게 먼저거절해서 혼자나가는건 처음인듯
그래서 뜻깊은날입니다

사실어제도 일이있어서
기분이다운이였어요
기분이다운돼면 먹고싶지않아서

가족들외식하는데 딸만보내고
전 컴터를켰구요
그렇게 저랑떨어져봤더니
떨어질만했나봐요

오늘 같이안간다하더라구요
어제떨어져봤더니
이제 엄마랑 꼭같이안있어도돼겠다 싶었다며
자기도 좋았던거같아요 ㅎㅎ

암튼그래서 혼자 친구 병문안가는중
다른약속도 있음좋겠지만
뭐 차차 생기겠죵? ㅎㅎ

아 버스 반대로 탐 ㅋㅋ

요즘맨날 이러넹

다들주말잘보내세용!^^

팝업샵열려서 구경하는데
모칠라가 이쁘더라구용 ㅎㅎ
근데 백화점보다 고퀄리티 저렴한가격
모칠라백
지금 공구중이래용
가기가서 구경하세요^^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kkodolkkodol&categoryNo=20&proxyReferer=https:%2F%2Fl.instagram.com%2F

1526066411550.png

Sort:  

이럴 때 아이가 좋아할 것을 만들어주면 담부터는 더 편해질걸요.

가끔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하죠~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빽 이쁘네요 구경가야지용ㅎ
딸램이 엄마도 이제 편하게 다녀요 하는거 같아요^^

디자인 다양하니 구경해보세용~~
정말 이제 다키웠구나를 슬슬실감해요 ㅎㅎ

애들 눈에 안 보이면 불안하던데요...
언제쯤 신뢰하게 될 지... ㅎㅎㅎ

아직애기가어려서그러신거아녜요?

어려서 글킨 하죠... 5년만 더 지나면 같이 안 다니려 하려나... ㅎㅎ

오년있음몇살이예용?

10살요 ㅎㅎ

혼자만의 시간은 꼭 필요합니다!ㅎㅎ +_+
디자인 전공이라 그런지 예쁜 것들 픽하는데에 일가견 있으시군요!

에잉 그럼건아니구용
같이하시는분이 ㅎㅎ

혼자만의시간 진짜좋네용
앞으로 더많아질듯해 기뻐요 ㅎ

혼자만의 시간 부럽 ㅎㅎㅎ
잘 다녀와~~~

헐 ㅋㅋㅋㅋ 자유라닛;;

넌 내맘을 절대알수없음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