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 맛집 토스트 선물 받았습니다.

in #kr-life6 years ago

92374F68-52F2-44C6-AC5D-7C149CA1507D.jpeg

안녕하세요, 나라세운 @kimseun 입니다.

저는 요즘 결혼식 준비로 주말에 느긋하게 잠을 자본 기억이...없네요 ㅎㅎㅎ 모두모두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아침부터 일정 끝내고 다음 일정인 광화문에 도착했습니다. 어제 새벽 신랑의 지인들과 식사 시간을 보내고 이 토스트는 정말 퀄리티가 남다르다며 두개를 선물 받아 집으로 가지고 왔답니다.

혹시 모를 비누의 습격과....벌레들의 습격을 대비하여 ㅎㅎ 선반 고리에 데롱데롱 매달아 두었다가 아침에 먹었는데 ㅎㅎ 대박 든든하고 속에 슬라이스 햄과 치즈 계란 양파 각종 소스가 들어있어서 9시반에 먹었는데도 아직도 든든하답니다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다음 번에 근처에 가면 다시 한번 직접구매해서 먹어 보아야겠습니다.

오늘은 비가 오늘 일요일 날은 흐리지만 모두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Sort:  

사진만 봐선 모르겠네요 ㅎㅎ

화질도 그렇고 비주얼이 와 맛있겠다
이느낌이 아니였는데 먹어보니 대박
이였어요 ㅎㅎㅎㅎ그 맛이 표현이 안되니
아쉽네요

이 사진 상으로는 내용물이 보이지 않아 아쉽당 ㅋ
겁나 맛났는데..

그러게 말야 ㅠ 난 겁나 맛있었어 ㅎ

결혼 준비 중이시군요
설레이지만 힘드실거 같아요
신혼여행을 기대하며 화이팅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준비하느라
설레이는건 아직 모르겠어요 ㅎㅎ

차근차근 준비 잘하세요^^
토스트는 요렇게봐서는... ㅎㅎ 맛난게 드셨다믄 된거죠뭐^^

ㅎㅎ 다음엔 뽀샵을 해서 사진을 올려야겠어요 ㅎ

ㅋㅋ 결혼준비로 바쁘시군요.. !!
정말 그때가 좋았는데...ㅋㅋ
잘 준비하세요 ㅋㅋㅋ

어려운 숙제 하나씩 해결하는 느낌이라
재밌긴해요 ㅎㅎㅎ

ㅋㅋㅋㅋ 아침으로 든든하게 드셨군요..

하루가 지났는데도 맛있다면 진짜 맛있나보네요.^^

완전 옛날 토스트네요!!^^ 이거이거 맛이 없을 수 있나요~
든든안할수가 없지요 ㅎㅎ

Hi @kimseu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0.701 which ranks you at #625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25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상상속으로^^^~

배고프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