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일일 걸음 주간 분석 및 칼로리코인

in #kr-life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708-150308_Samsung Health.jpg

여전히 하루 평균 1만 보는 걷는 뚜벅이입니다. ^^

Screenshot_20180708-150320_Coinstep.jpg

칼로리코인은 총 259코인 채굴했어요. ^^


안녕하세요!
@kyeongah님이 당신을 코인스텝에 초대하였습니다.
코인스텝 앱을 설치해 건강은 챙기고 지갑은 채워 보세요!
https://j3uyj.app.goo.gl/nqsahawd1sk8jpZw8

Sort:  

오늘도 박수 보냅니다.짝짝짝!

감사합니다. ㅎㅎㅎ
남은 주말 알차게 보내세요~^^!!!

코인받은걸로 뭐 할수잇나요? ㅎㅎㅎ 궁금해요

아, 지금은 ICO 기간이라... 지금은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
나중에 거래소에 상장한다면 사고 팔 수 있을 거구요~
건강에 관련된 회사들이랑 MOU 체결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 곳에서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슬슬 자전거 밋업을 나가봅니다 ㅎㅎ

좋네요. ^^ 자전거 밋업!
@ukk 님은 스팀잇으로 연결된 세상에서 살고 계세요.

ㅎㅎㅎㅎ 그렇게 되는게 저의 바램이거든요 ㅎㅎㅎ 하핫

저도 오늘 스팀잇 인연으로 한 분을 만났어요. 둘이서만 만나도 밋업이라 하나요??
여튼 저도 일 관련해서 만났고 좋은 인연이 될 것 같구요.
@ukk 님처럼 알릴 수 있는 일이 생길지 안 생길지는 지나봐야 알 것 같아요. ^^
저희가 바라는 대로 모두 다 이루어질 거예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오~^^ 정말이요~??ㅎㅎㅎ너무 보기좋습니다!! 너무 잘하셨어요!
두분이서 만난 것도 밋업이라고 합니다~ㅎㅎ
저는 오늘 , @lekang 과 같이 자전거밋업을 도와서 했습니다^^
아주 재미있게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ukk 님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
오늘도 시원한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4.16 % upvote from @boomerang.

This post received upvote from @tipU :) | Voting service | For investors.

뚜벅 채굴러 ㅎㅎㅎㅎ

저는 하루 4천걸음도 못채우고 있네요ㅜ
덥다는 핑계로..
하루만보 대단하세요!!

우리나라 여성 평균이 하루 4,000보인 것 같아요.
저는 워낙 걷는 걸 좋아하고, 출퇴근길에 많이 걸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그런 것도 있어요. ㅎㅎ 주말에 밖에 안 나간 날에는 저도 1,000보도 안 되는 날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걷는 게 건강에 좋은 건 맞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