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졸업식

in #kr-life5 years ago (edited)

우리 아들들이 올해 졸업식이 있는데.
하나는 초등학생 하나는 중학생인데요.
이애들이 같은날 졸업식을 하네요.
결국 부모들 따로 따로 가야하는구나.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다시 한번 아들이 와서 이야기 합니다.
우리 졸업식은 오후 2시에 한데요.
허걱! 그러면 오전엔 둘째 오후에는 첫째 졸업식에 갈수 있겠네요.
그나마 다행 이죠.
오늘 처가 식구들과 만나서 얘기중 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luckystrike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strikes님의 무늬만 STEEM 백만개 Air Drop 완료, 그리고 후기

...tothemoon yhyang kiatigers fur2002ks songbj sintai guenyoung ldskleekuri12 qkr1066 futurecurrency soosoo ogst0311 lonose travelwa...

동생과 세 살 터울이라 같은 상황이 두 번 있던 기억이...ㅎㅎ
오전 오후가 나뉜게 정말 다행입니다!! 전 겹쳐가지고ㅜㅜ

네 그렇네요 저는 애들 넷인데 첫째 부터 셋째까지 세살터울이라 넷째만 여섯살 터울입니다. 그래서 삼년후에 같이 되면 더 걱정이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다행이네요..
졸업식 오전 오후 두탕 ㅎㅎ

같이 식사는 못할수 있겠어요.
그래도 다행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187.20
ETH 3051.4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