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앗! 뜨거! 커피!

in #kr-life5 years ago

workstation-405768_1280.jpg

내 자리와 아주 약간 흡사한 사진 #pixabay

개학하고 이틀 째였던 지난 화요일
점심 식사 후 뜨거운 커피를 마시고 있을 때였다.

아직은 서먹한 우리반 아이들이 내게 다가와 재잘재잘 수다를 떨며 나로부터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던 순간

앗! 뜨거!

그렇다. ㅠ 책상 위의 내 커피를 엎지른 것이다.
그것두 ㅠㅠ 내게 ㅠㅠ

내 책상은 온통 커피로 젖었고 내 허리부터 발목까지 아주 골고루 뜨거운 커피가 스며들었다. 그냥 작은 컵에 믹스커피 마시지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실거라고 큰 컵에다가 물 왕창 부어놓은 것이 이런 결과를 낳을 줄이야

솔직히 많이 뜨거웠지만 애들 앞에서 바지를 벗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아프다고 또는 젖었다고 호들갑 떨면 내게 커피를 쏟은 아이(개학 첫날 전학 온 아이)가 매우 위축될 것이기 때문에 잠시 웅크리고 있다가 아무일 없는 듯 행동을 했다.

그제야 아이들은 안도했는지 내게 오줌을 싼 것 같다며 놀리곤 했다.

수업이 다 마치고 ㅠㅠ 바쁜 아내에게 배달을 부탁하여 바지를 갈아입고, 주변 정리를 했다. 책상 위에 있던 물건들에서 향긋한(?) 커피향이 올라왔다.

ㅠㅠ 이젠 뜨거운 커피 마실 땐
컵리드를 씌우거나 텀블러 뚜껑을 잘 닫고 관리해야겠다.
그런 의미에서

식후 커피 한 잔 하러 가야겠다.

Sort:  

아이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 괜찮은거죠?
저도 커피한잔 해야겠네요~ 믹스커피!

네 좀 발갛게 되는 정도였어요 다행이죠 ^^
즐겁게 커피 한 잔 하세요 독거님 ^^

담부터 조심하세요~~ 화상?? 입으신거아니죠??
저도 한잔하고 있는데 너무 좋네요!!

네 다행히 화상은 입지 않았습니다.ㅎㅎㅎ 이렇게 뜨거워도 커피를 안 마실 수는 없네요 ㅎ

헛 데이지않으셨나요? 아고 엄청 놀라셨겠어요.
저도 얼마전 쑥차를 엎질렀지요.. 향긋한 쑥냄새가 진동을.. ㅎㅎ 컵이 넘어지는 순간이 슬로우로 보였는데 손은 컵을 잡질 못했어요 ㅎㅎㅎ

저도 컵 넘어지는 순간이 슬로우로 보였어요 ㅋㅋㅋ
다행히도 발갛게 된 후에 괜찮아졌습니다. ^^

그러고보니 새학기네요.,
이번엔 몇학년 맡으셨어요?
저학년인듯 한데...
1년간 아이들과 또다시 힘든 힘겨루기가 시작되겠네요.^^;;

ㅠㅠ 올해도 6학년을 맡았어요. 제 인생에 저학년은 없나봅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