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바쁨

in #kr-life6 years ago (edited)

바쁘다.
내가 가는 학교는 늘 감사가 있는 것 같다. ㅠㅠ
3년에 한 번씩 있는 감사를 누구는 잘도 피해다니는데 어쩌다 나는 매번 이렇게 감사를 ㅠㅠ

바빠서 스팀잇 글 쓰기도 쉽지 않다.
그냥 짬 날 때 보팅을 다녀야겠다.

원래 댓글을 정성스레 쓰는 스타일도 아니지만
한 며칠간은 보팅만 해야겠다...(대신 보팅바 조절도 귀찮으니 풀보팅 ㅋ)

이래놓고 또 글 쓸지도 모름 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 시기에 감사를...하아...
이것 저것 다 뒤집어 엎고 난리겠네요..^^;;
우울하시면 여기서 막 싸지르고 가세요..ㅋㅋㅋ

감사ㅜㅜ 리얼린님 화이팅!!하세요^^

감사라니... 정말 고생하십니다. 제가 다니던 학교도 작년에 감사를 해서 선생님들이 엄청 바쁘시고 힘들어하셨었는데... 화이팅입니다!

쉬엄쉬엄 해가면서 하셔야지요 ~~ ㅎ

감사... 왜 맨날 나만 감사하는지...
저도 그렇더라구요..

ㅋㅋㅋ지잘갈때 잠시 들려 주시면,,감사로 고새이 많으십니다 힘내세용

감사받고 계시군요.ㅋㅋㅋ
저도 IMS 심사받을때는 정신없이 바쁘답니다.
암튼 많이 걸리지 마시고 감사 잘 받으십시오.^^

감사라.....고생하십니다... ㅎ

보팅만 하러 들어오는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그럴땐...
언능 바쁜거 지나가고 돌아오세요^^
저도 4일만에 컴백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