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ditation] 63일차 명상 (절운동 D-81) 출장

in #kr-meditation6 years ago

호텔에 도착해서 침대에 잠깐 누워 있다가 잠이 들었네요~ㅠ 아침일찍 부터 준비해서 나오다보니 피곤했나 봅니다.

새벽1시에 취침 -> 3시기상 -> 4시30버스 -> 9시30 비행기-> 도착 하자마자 일~

오늘 아침에 108배 절운동 했습니다. 절운동 자세는 여러분이 올려 주신대로 청견스님이 하는 방법대로 해야 효과가 있고 허리가 바로 세워집니다. 한배한배 정성을 들여서 하시기 바랍니다.~

절운동 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20180606_083312.jpg

아침식사^^

Sort:  

108배.. 저도 한번해봤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주기적으로 하라는 추천을 받았음에도 잘 하기가 힘드네요 ㅜㅜ

혹시, 무릅에 무리가 가지는 않는지, 경험자분께 여쭙니다 ^^

제 무릎은 싱싱합니다^^ 청견스님 영상 한번보고 해보세요~

저도 오히려 무릎이 좋아졌습니다.^^

저도.,.. 무릎~!!!
할 때마다 소리도 나고.. 시큰(?)거리고..ㅠㅠ

그럼 우린 구르기 합시다... ㅋㅋㅋㅋ

아침식사 비주얼이....괜찮은 맛이던가요?ㅎ

무릎에서 할 때마다 소리가 나는데
자세가 문제일까요?

저도 초기에 할때는 소리가 났었는데 지금은 안나요ㅎ평소에 운동을 하지 않으셔서 그럴수도 있고 원래 무릎이 안좋아서 일수도 자세가 좋지 않으셔서 일수도 ㅎ 영상 다시한번보고 무릎에게 감사의 기도하면서 ~^~^ 해보세용~ 절한다고 무릎 나간다는 얘기는 아직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밀고ㅈ나가세용~

저도 가끔 소리가 납니다. 무게가 한쪽으로 기울어지지 않고 고르게 지탱하려고 집중하고요. 처음엔 좀 심하게 나다가 괜찮아집니다. 10년 가까이 해왔지만 오히려 등상 갔다 내려올때 아파서 절뚝 거렸는데 특히 계단 내려갈때...한방 양방병원가도 치료가 안되어서 고생했는데 8년전부터 절하고는 오히려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저도 청견스님의 방법이 제일 잘 맞아서 그 방법으로 쭉 10년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정성들여서 하는것도 명상의 효과가 있기때문에 그리하고 있습니다. 좋은 팁 감사합니다.

식사만 봐도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그곳에서도 108배 하셨네요.
의지가 대단 하세요 ^^

오늘 처음으로 108배 성공했어요!!ㅎㅎㅎ
앞으로도 꾸준하 해야겠습니다
잠을 제대로 못 주무신거 같은데 오늘밤은 편하게 주무시길 바라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아침식사는.. 뷔페였겠죠..??
설마... 저것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