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챙김, 마음챙김] 사랑하는 이의 체취

in #kr-mindfulness5 years ago

C7CAE770-AC3E-49A0-8DE8-E0E8402594C5.jpeg

전통주를 하시는 분과 잔을 기울였습니다. 술잔을 기울기도 했지만, 97난창강대청전을 같이 마셨습니다. 보이차입니다.

한참 차 향을 음미하시면서 주저 주저하십니다. 향이 스모키한데 그걸로 다 표현하기는 부적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랑할 때 나는 체취향이죠. 라고 먼저 말했습니다. 말하기 뭐했다고 하시면서 그렇다고 합니다. 사향같기도 하고 뭐 그런. 검은 표범이 생각나는. 그런 향입니다.

언어라는 게 고정된 게 아닙니다. 그래서 상징이라는 게 필요한지도 모릅니다. 상징은 언어의 의미를 조금 열어둡니다. 그 안에서 중심을 잡는 건 우리 몫이 아닐까 합니다.

몸챙김, 마음챙김하면서 점점 중심을 찾아갑니다. 잡지는 못했지만 적어도 찾아가는 길의 실마리는 찾았습니다. 환한 아침이 떠오릅니다.

반지의 제왕2에서 였던가요. 백색의 간달프가 말하죠.

아침에 동쪽을 보면 내가 있을 거라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이차 한잔이 생각나는 아침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다나에로군요 ^^

^^ 네~ 보이차로 시작하시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다나에 그림 보시며.. ㅎㅎ

97난창강대청전 한 번 마셔봐야 겠군요.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추천차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나누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아름답네요!
보클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분명 먹어본거같은데 보이차맛이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보클하고 갑니다.~

ㅎㅎㅎ 자주 마시다 보면 잘 기억하시게 될 거예요. 요것도 학습이라..

그림이 멋지네요!

그림이 인상적이어서 시선을 끄네요^^ 체취, 향기, 냄새... 페로몬 ^^ 보클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