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대사] 좋아해줘 Like for Likes (이미연, 유아인, 최지우, 김주혁)

in #kr-movie6 years ago (edited)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행복한 일주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흥미를 끄네요.ㅎ
죽음을 앞둔 뇨자
죽음은 누구에게나 오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이라
조금 슬프게 살짝 웃음나게 조금 진중하게
했을 거라는 예측을 해보면서 하루
준비 하렵니다.

소소한 웃음이 많이 나옵니다.
'슬픔'에 대한 측면만 보자면
진중한 부분이 얼마나 있었을까 싶을 정도로
끝에만 조금 슬픈~ㅎ

편히 앉아서 일하세요~^^

ㅋㅋㅋ 지금 드는 생각 다리는 편하고 머리하고 손은 바쁘네요. 이긍 ㅋ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이라는데...이건 어떤 경우일까요?ㅋㅋㅋㅋㅋ

@calist님 영화포스팅을 너무 재밌게 표현하셔서 급 보고 싶어졌네요.ㅎㅎ

개인적인 취향이니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구요~~ㅋ
소소한 웃음과 삶에 대한 자세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와 칼리스트님 포스팅 매우 육질이 좋고 식감이 좋으네요! 풀봇!

헐~ 이런 특급 칭찬을~~!!
넘 감사드립니다~(꾸벅!)^^

오....뭐 이런 제목이??라고 생각했는데....리뷰보니까 한 번 보고싶어지네요~

그쵸? 제목부터 웃기죠?ㅎㅎㅎ
유치한 웃음까지 포함해서 살짝 살짝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