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에 넣을 농픽 송 3 (아이돌)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여름휴가 농픽 송! 타이틀 곡이 아니어서 숨겨있던 아이돌 곡 중
여름에 걸맞는 노래로 픽해봤어요. (혹은 제가 무지해서 몰랐을 수도)

슬라이드5.JPG

슬라이드6.JPG

슬라이드7.JPG

슬라이드8.JPG


아이돌 곡을 찾아듣는 편은 아닌데, 작년 윤식당 보면서 나왔던 BGM으로 알게 된 노래가 많아요 ㅎㅎ

긴 글을 쓰고 싶은데 여름탓에 힘이 안난다는 핑계를 대고 싶네요.
휴가 다녀와서 리프레쉬하고 글을 써보려 해요 :)
행복한 주말 되세요!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에 넣을 농픽 송 1 (국외)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에 넣을 농픽 송 2 (국내)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에 넣을 농픽 송 3 (아이돌)

Sort:  

오~~ 노래가 한결같이 통통튀고 신나고 좋네요. 종현 노래는 밝지만 슬픔ㅠㅠ 노래가 좋으면서도 맘 한켠이 짜르르 하네요.

점심시간에 들어봐야겠어요 ! (넷 다 모르는 곡이라 기대가..^^)

캬~~~~! 완전 좋아용~ ^^

블루엔젤은 블랙핑크 ㅋㅋ
마~마~마~마지막~처럼~♩♬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저도 아이돌노래 잘 안듣는데 여름에 듣기에는 참 씐나고 좋군요.ㅋㅋ

그쵸? 요새 트와이스 노래도 참 좋던데요...ㅎㅎㅎ

노래 잘 듣고갑니다 ㅎ

여름 송이라 그런지 엘범 디자인도 상큼 발랄 그 자체이네요.
뭔가 청량감이 느껴져요 >_<

씬농님 오랜만이에요 ㅎ 어느덧 여름휴가 추천리스트가 3번째라니! 이전포스팅 보면서 노래 하나씩 들어볼게요!

감사해요 문환님! 시원한 여름 되세요 > <

윤식당에서 듣던 배경음악을 유튜브로 들어보니 느낌이 다르네요. 윤식당이 편집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운 여름이지만 힘내세요.

저도 그 생각했어요! 윤식당에서 들을 때 너무 좋아서 검색해보면 의외의 곡들이 많더라고요-

위너 좋지요~~ ㅎㅎ

오오...! 태연의 메이크 미 러브 유 아시는군요 ㅎㅎ 저도 태연 노래 좋아해서 나올 때마다 듣는데 앨범 대표곡인 Fine이 인기는 더 많았지만 저는 이 곡이 개인적으로 더 좋더군요 ㅋㅋ 마음이 차분해지는 멜로디랑 태연 목소리 조화가 참 잘어울리는거같아요 크..

저도 태연 목소리 너무 좋아해요 ㅠㅠ 솔로로 내는 곡마다 참 좋더라고요

목소리 정말 좋죠~ 태연 노래중에 WHY 라는 노래는 제 핸드폰 노래 플레이리스트에서 가장 많이 들은 노래 중 하나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