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 41 구글 음성 키보드 포스팅

in #kr-newbie6 years ago

이거는 음성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 글입니다 구글 음성 키보드가 저절로 타이핑을 해주고 있거든요 그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색다르게 리듬을 타는 비트 위의 나그네 요 정도는 그냥 인식이 됩니다 아웃사이더 속도의 아니지만 꽤나 빠르게 말을 하고 있는데도 어느 정도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해 주시는데요 병원도 이미 다녀왔고 할 수 있는 거는 어느 정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글을 쓰는 냉동 워낙 많기에 그래 왔던 거구요 네 오타가 글을 쓰는 향이라고 했는데 글을 쓰는 냉동이라고 나오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글 쓰는 방법은 많습니다 여러분 방법을 찾으면 사람은 누구나 발전할 수 있는 겁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오, 음성 키보드 성능이 좋네요. 오타 몇 개 빼고 완벽한데요? 세상이 좋아졌어요 ㅎㅎ

그러게요. 유용하게 사용할 기능이 많드라구요

자 이제 나 대신 원화 채굴만 해줄수 있는 안드로이드만 나오면 되는데... 아마 그게 나오면 전 존재 필요가 없어지겠죠?ㅎㅎ 손목 얼른 나으시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용

오 ~~~ 그런것도 있나요? 편한 세상이군요 ^^
암튼 손목은 계속 신경써 주세요! 너무 독한 약으로 버티려 하지,마시공!

잠은 자야 하니까 찾는거죠. 잘때만 먹어요. 저는 원래 약을 잘 안먹어요.

음성키보드 괜찮은듯 합니다.
저도 운전할때 문자 들어오면 카톡이나 문자에 음성으로 메세지 날리거든요...정확도는 대략 90% 정도
보니깐 쉼표, 마침표 뭐 이런게 없네요.ㅎㅎ

뭐 그게 아쉽긴 한대요. 띄어쓰기도 그렇고 문단구분도 그렇구요. 그건 손가락 나중에 좋아지면 활용하려구요. 오늘은 연습이구요

'향'이라 말했는데, '냉동'이라 쓴다. ㅋㅋㅋㅋㅋ
오타가 있을지언정, 정말 좋은 대안책을 찾으셨네요
역쉬, 쉽게 포기하지 않고 방법을 찾으시는 제시님이네요~

양 이죠 둘다 향이랑 냉동이랑

아~~ 그러네요. 양ㅋㅋㅋ 어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타이핑하기 귀찮을때 ㅇ구글 시켜야겠어요

칸 벌리는건 좀 잔머리를 굴려봐야 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저희 어머니 이거 이미 정말 유용하게 쓰고계세요 ㅋㅋㅋ
카톡에도 음성키보드 가능하거든요 ㅋㅋㅋ
거실에서 이 기능 사용하실때 목격하게되면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
00엄마 내일 등산갈래? 또박또박 말씀하고 계시다는 ㅋㅋ

타이핑 하는 방법을 강구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