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eme Sports Video: Longboarding] 짧은 롱보드 영상 올려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보드 타는 코딱지예요!

저는 요즘 개인적인 회사 업무와 육체적인 피로에 찌들어 살고있어요 ㅜ

때문에 롱보드도 일주일에 한번 타는 것으로 줄어들었답니다 ㅜㅜ

이번에는 여의도 쪽에 있는 서강대교 아래에 있는 스팟에서 보드를 탔었어요!

  • 먼저 영상부터....

고맙게도 같이 타는 분이 영상을 찍어주셨어요 ㅎ

핑크핑크한 옷과 핑크핑크한 모자 덕에 친구가 전문 라이더 같다고 칭찬했어요...크크...

아참 그리고 이번엔 좋은 카메라로 찍었어요 ㅎㅎㅎ 덕분에 좀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어요!

음악은 못입혔지만 즐감하세용~!~!

오늘도 힘차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오 진짜 멋져영 ㅜㅜ!! 저는 여름스포츠로 롱보드 타구 겨울스포츠로 스노보드 이렇게 취미 만들구 싶은데!! 너무 잘타세영 짱부럽+_+

갑시다! 할 수 있어요! ㅎㅎ 저도 아직 스노보드는 도전해보지 못했어요 ㅎ

이거 뭐 인스타에서만 보던 건줄 알았는데...
주변에 이런분이 있다늬!!!

감사해요!ㅎ 엄청 잘타진 않지만 ㅜㅜ

잘타시는걸요~^^
나중에 자전거타다가 보면 인사해야겤ㅅ네요

몸 진짜 가벼워 보인다 하늘하늘
짱짱!!

내 몸은 비록 무거워졌지만...ㅎㅎ

어! 이번에는 뚝섬 유원지 아니네요 ㅋㅋㅋ

국회의사당이다!!!

국회 가즈아!! ( ft.아무말)

스팀잇의 롱보딩 스타!! 응원합니다

와! 이번에 메인넷 런칭해서 투표받기 시작한거 같은데 꼭 BP에 당선되길 바라요!

항상 봐도 잘타고 이뻐욤^.^
다치지만 않기를~
무릎은 다 나았나욤?

크.... 넘어진것도 기억해주시는 홍삼님 ㅜㅜㅜ 네! 너무 다행이도 정말 빨리 나아가고 있어요! 오른쪽 무릎은 다 나았고 왼쪽만 좀 남았는데 일주일이면 다 나을 것 같아요!ㅎ

기억해주셔서감사해요!ㅎ

훈- 훈- 헤헤 ☺️

앗!ㅎ 스모모님....ㅎ 헤헤...ㅎㅎ

오오 멋져요!!! 배경을 보니 역시 서울은 보드타는 사람들이 많군요.. 저는 언제쯤 배울 수 있을지 ㅠㅠ

ㅋㅋㅋ 그래퍼님 사시는 지역이 어디라고 하셨죠?ㅎ

전라남도 목포입니다 ㅠㅠㅋㅋㅋㅋ

오오오오오 너무 멋지십니다!! 핑꾸핑꾸 하신게 정말 프로 같으셔요:)

롱보드를 탈때 저렇게 유려한 춤선을 내는 것!
안무서우세요? 덜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