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책 한 권] #미움받을용기2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gi 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미움받을용기를 올려드립니다.

어제올린 1권은 철학자와 청년의 대화로 진행되고

대화로 깨달음을 얻은 청년이 자신의 꿈을 향해 떠났다가

의문을 품고 다시 돌아오면서 2권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그 2권 내용 중에 인상깊었던 부분을 발췌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보시기 편하게 짧은 글에서 긴 글 순으로 업로드 했습니다 ㅎㅎ

1.jpg

2.jpg

3.png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했구요 자주 뵐게요!! 이 책 유명한데 전 아직 못 읽었네요 ㅎ

우와~ 감사합니다 ㅎㅎ 힘내서 더 좋은 글 많이 올릴게요!

잘 보고갑니다^^
더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 책 1권 집에 있는데 2권은 처음보네요! 책으로 보는거보다 이렇게 보니까 더 색다르고 좋네요 ㅎㅎ

2권이 1권나오고 한 2년정도 뒤에 나온걸로 알아요! 교육쪽에 관심있으시면 2권 읽으면 좋을거같더라구요. 청년이 선생님으로 일하다가 철학자 얘기가 현실에 적용되지 않는게 많다고 따지러 온 내용이거든요 ㅎㅎ

이 책 1권 집에 있는데 2권은 처음보네요! 책으로 보는거보다 이렇게 보니까 더 색다르고 좋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rog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og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wjdwpckd11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