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찰리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는 찰리라고 합니다.
스팀잇 관련 글은 몇개 읽어 보았지만, 여전히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감이 안 오네요. ^^
하다보면 조금씩 알아가겠죠?
첫 스팀잇 포스팅이다 보니, 각오(?)를 적어 보겠습니다.
한 주제보다는 아마 여러가지 주제로 글을 적을 것 같은데요. ^^
제가 미국에 거주하고 있으니 일단 미국 생활, 영어 공부, 유학 등에 대해 정보를 공유해 볼 계획입니다.
그리고 현재 코딩도 배우고 있어서 완전 초보 입문자 입장에서 바라본 코딩 공부, IT 이야기도 해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온라인 마케팅과 아마존 셀러 분야 이야기도 조금씩 해보겠습니다. (배우는만큼!)
첫 글 포스팅을 하니 가슴이 두근두근 떨리네요~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Sort:  

환영합니다. 아마존 셀러 소식 기대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곧 가겠습니다!!

@shjqnfauf,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반가워요~17.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코딩과 IT분야에 관심이 생겼는데
앞으로 좋은 포스팅 작성해주실거라 믿고 있습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ㅎㅎ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앞으로 포스팅해 주실 내용들이 기대가 되네요.
저도 아직 한달차인데 100%이해를 했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도움주셔서 잘 적응해나가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하자구요^^

반가워요~ 클럽 선셋님^^
이렇게 댓글 보는 재미도 있네요!
놀러 가겠습니다. 수염이 멋지시네요. ^^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글로리님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