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픔주의* 이건 누구의 잘못인가?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카톡.png

스타벅스(1층)와 명동칼국수(2층)이 아래 위로 나란히 있는 건물에서 생긴 에피소드라는데, 단체 채팅방에서 다양한 의견들이 쏟아졌다.

  1. 미치겠다. (웃겨서)
  2. 남 이야기 같지 않다. (아저씨 공감형)
  3. 스타벅스에서 칼국수를 팔아야 마땅하다. (명동칼국수 지지파)
  4. 칼국수가게 바이럴이다. (명동칼국수 의심파)
  5. 아저씨가 커피를 안좋아하는거 같다. (?)
  6. 운전하다가 확대해 보느라 앞차 박을뻔했다. (??)
  7. 몰입해 보다가 한정거장 전에 내렸다. (???)

나의 의견은 처음엔 1번이다가 곱씹으며 생각할수록 2번과 4번을 왔다 갔다 하는중. 일단 저 장소에(전화번호 검색 결과 세종시 정부종합청사 근처에 위치. 흠 마이 멀다...)에 가서 눈으로 간판의 구조를 확인해보고 칼국수 맛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스타벅스에 내려와 커피 한 잔 하며 결론을 내리는걸로 짧고 격렬한 퇴근길 토론이 마무리되었다. 날도 덥고 사는거 참 빡빡하네.

Sort:  

ㅎㅎ.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jungjunghoon 몇번이신가요? TGIF~ ^^

저는 2번입니다~ 저는 칼국수 집에서 커피도 같이 파는줄 알았어요 ㅋ

와~ 이런 압도적인 비쥬얼…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_ㅜ

와오 꼭꼭 숨겨진 2층의 맛을 가늠할 수 있는 슈퍼 빠워!!!

간판위치의 잘못 ㅎㅎ

간판가게 사장님 전략의 승리인가? 두 가게 모두 당분간 흥행 예감!

3번에 유권자의 귀중한 한 표 행사해 보겠습니다^0^

소중한 한 표 감사합니다. ^^

벌써 이번주 마지막 응원이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7월 2주)

다니님 응원 덕분에 지난주 매일 포스팅 성공했어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