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자연 여행기(셋 째 아기염소: 튼실이^^/ 그리고 깜댕이 2마리^^)

in #kr-newbie5 years ago (edited)

<2대 대문사진: stylegold님 제작 및 기증>

<1대 대문사진: imrahelk님 제작 및 기증>
1. 셋 째 아기염소 '튼실이' 탄생
안녕. 스팀잇 형들. 요즘 염소 육아에 힘들어 하고 있는 제1회 나코가에서 1등을 먹은 '물가다'야.
글쎄 오늘 새벽에 아기 염소가 또 나왔어. 나 이러다 10년 뒤에 스파부자가 아니라 염소부자가 될거 같아^^
그리고 이번 아이는 11월 1일에 나온 흰동이와 짝짝이보다 덩치도 커. 아주 튼실해. 그래서 이름을 '튼실이'로 지었어.
튼실이를 소개할께^^ 아직 성향은 잘 모르겠어. 흰동이처럼 활발할지. 아니면 짝짝이처럼 내성적일지. 다만 튼실이는 나오자마자 곧 걸어다니더라고... 대단한 녀석이야!
우리 아버지가 남자다운거 좋아하시거든. 나보다 아버지의 총애를 더 받고 있는 아이야^^
우리 아버지 왈: "이야 그 놈 마음에 든다!"

<사진: 건장한 체구의 튼실이>
2. 흰동이, 짝짝이 그리고 막내 튼실이의 일광욕
아기염소들의 (오전)주요일과는 아침 우유를 먹은 뒤에 따뜻한 햇볕을 받고나서 마굿간에서 어미의 보살핌을 받거야.
일광욕은 내가 직접 시켜. 상자에 아기 염소들을 넣고 양지 바른 곳에 두면 햇볕을 받으며 꾸벅꾸벅 졸아. 나도 그 때 함께 일광욕하지.
흰동이와 짝짝이는 적응이 되어서 알아서 졸다가 장난치다 해. 튼실이는 아직 적응을 못하고 벙쪄있어.
튼실이: 저기 까까머리 아저씨... 우리 엄마는 어디있메에? 여기는 어디메에?

<사진: 일광욕하는 3남매/ 덩치로 보면 튼실이가 먼저 태어난 줄^^>

<사진: 둘 다 서서 조는 중^^/ 일광욕 짬밥에서 우러나오는 바이브가 상당하다^^>
3. '흰동이'와 '짝짝이'와의 별거! 흑 흑!
이제 흰동이와 짝짝이는 잘 걸어다녀. 걱정이었던 짝짝이도 염소 어른들의 무리의 움직임에 같이 움직이며 다니고, 어미를 찾아서 스스로 젖을 먹는 모습도 보여.
이틀 뒤에 흰동이와 짝짝이는 완전히 마굿간으로 올라가도 될 것 같아. 그렇다고 하더라도 오전 우유와 함께 일광욕은 계속 할거야. 흰동이와 짝짝이가 커서 박스 안에 안 들어갈 때까지^^
이제 자면서 흰동이에게 머리 뜯길 날도. 짝짝이에게 의자 밑을 양보할 날도 얼마 남지 않았어.
그래도 올라가서도 잘 지내게 아침우유를 데우는 일은 계속 할거야^^ 어미 젖이 부족할 때도 있더라고.

<사진: "흰동이: 닝겐아. 지금 뭐하냐..."/ 흰동이 지랄발광 준비중...>

<사진: 셋이 함께 찍은 사진/ 왼손으로 흰동이의 지랄발광을 막고 있다... 빡친 내 표정 어쩔거...>
"흰동아... 마굿간에서 이렇게 지랄발광하면 엄마에게 후들겨 맞을거야^^"
"짝짝아... 너는 니 일 아니라고 무시 좀 하지 말고^^"

4. 깜댕이 두마리의 탄생
일광욕 끝나고 아이들을 마굿간에 넣어주려는데... 검댕이 2마리가 더 태어났다... 넌 언제 태어난거니?ㅎㅎㅎㅎ 분명히 새벽에 튼실이가 태어났는데... 빨리 추운 겨울이 지나가길^^

<사진: 깜댕이 두 마리/ 이름은 아직 못 지었다^^>

<2대 후문사진: newbijohn님 제작 및 기증>

<1대 후문사진: newbijohn님 작 및 기증>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흰둥이와 짝짝이와의 이별이라니!!! 😭
튼튼인 태어나자마자 튼튼해서 좋겠다 ㅋㅋㅋㅋㅋㅋ이쁨 많이 받겠당..
흰둥이 ㅈㄹㅂㄱ 영상은 언제 볼 수 있는거야?

찍을 수가 없습니다.ㅎㅎ 사진도 겨우 찍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양육의 책임감을 크게 느끼고 있습니다^^ 리스팀도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튼실이 가장 막내인데 늠름한 자태 ㅋㅋㅋ 게다가 검댕이도 태어났군요.
점점 늘어나는 염소가족 으악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이제 방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마굿간으로 독립을 하는군요 ㅠㅠ
간간이 소식 전해주심 안될까요?(질척)

옙 전해드리겠습니다... 저보다 더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아이들이라... 질투가 나지만 참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ㅎㅎ 염소라니 생소하기두 하고 귀엽기두 하구 그러네요!! ㅎ.ㅎ

아기 염소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든 아기들은 다 이쁘네요. 염소도^^

올망졸망한 눈이 참 예쁩니다^^ 때 묻은 제 마음도 정화되는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진 흔들리는게 인간 아이 사진 찍을 때랑 비슷하군요. 염소대디 화이팅!

힘내겠습니다^^ 파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물가다님 눈도 애기들의 눈도 너무 이쁘네요

눈이 콤플렉스인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랄발광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지랄러들!

온 천지가 지들 세상인 아이들이라.ㅎㅎ 통제가...
리스팀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ㅋㅋ아기염소가 이렇게 이뻤나요???
너무너무 기엽네요 ㅋㅋ셀카도 잘 보았습니다

이 아기염소를 통해 외모에 속으면 안됨을 다시 한 번 깨닫습니다^^
아주 귀엽지만 영악한 아이들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