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100] 뭐? 벌써 100일 이라구?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안녕형들?
나도 언젠가는 가즈아로 편하게 한번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는데 하필이면 중요한 100일날 쓰게 될줄이야. 오늘은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일하고 오니 진이 다 빠지지뭐야. 그래서 그냥 샤워하고 자려고 누웠다가 아니다 그래도 뭔가는 끄적이고 자자 싶어서 다시 컴퓨터를 켰어. 이놈의 중독성.


초등학생때도 이렇게 일기 열심히 안썼던것 같은데 그때는 엄마와 선생님의 일방적인 훔쳐봄이 있었기에 반항적으로 더 쓰기 싫었나봐. 지금은 스팀잇에 일기를 쓰면 많은 형들과 소통을 할 수 있기에 내가 더 빠져드는 지도 몰라.


일기 100일동안 쓴 기념으로 또 이벤트를 작게 준비하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뭘할지 좀 고민이되네? 작은 선물을 사서 당첨된 형들에게 보내고 싶은데.. 무엇이 좋을지 생각좀 해봐야겠어. 그리고 형들 이번에는 주사위를 던지려고해. 저번 이벤트에는 모찌가 열일을 했는데 요즘에 반항기에 들어섰는지 잘 협조를 안할것 같은 예감이 들지뭐야.



KakaoTalk_20180606_223320944.jpg



그나저나 어제만든 연어장으로 오늘 연어장 덮밥을 만들어먹었는데 먹다가 눈시울이 붉어졌어. 글세 내가 간장게장과 맞먹는 밥도둑을 만들었더라고. 이럴수가. 밥에 연어장 올리고 스크램블에그를 옆에 나란히 올린 후, 맨 위에 후리카케를 촥촥 뿌렸는데... 아 이건 진짜 너무 맛있어서 형들이 옆에있었음 한 입씩 주고싶은 맘이였다구. 사진보고 침 꼴깍 한 형들은 어서 연어한마리 사와서 작업해봐. 내일 남편 일가면 아침에 또 촵촵 비벼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행복하네? 흠흠 일단 나는 좀 자러갈게 옆에 남편이 코골고 있으니 왠지모르게 부럽단말야. 내일 일찍 일어나서 형들 블로그 놀러갈게!
그럼 좋은하루 보내 :)

Sort:  

디구야~ 연어장 성공했구나! 눈물나게 맛나다니 옆에서 한입 받아먹고 싶다 ㅎㅎㅎ

그나저나 저번 이벤트때 받았던 핸드워시 벌써 다 써가 ㅠㅠ 래이가 손을 씻을때마다 핸드워시를 잔뜩 짠다음에 손가락을 오케이 모양을 만든 후 가운데 구멍을 훅 불어서 비눗방울을 만들어 놀곤 하더라구~
정말 엄청 큰 비눗방울을 만들어서 찍어놓은 사진이 있는데... 언제 포스팅하도록할께!

암튼 디구와 모찌 덕분에 이벤트 당첨되어 기분좋은 바닐라향 맡으며 손을 씻곤 했어^-^ 고마워~ 100일 축하하고 잘자~~♥

벌써 다 써간다니 듣는 내가 뿌듯하구 행복하다!!!
배송비만 어찌 된다면 또 선물해주고 싶은 내맘 알쥐~?ㅎㅎ
그나저나 언니 래이가 비눗방울 만드는거 넘 보고싶어
나중에 꼬옥 포스팅 해줘잉~~~ :)

축하 드립니다 ^^
앞으로도 더 많이 많이 글써주세요 !! ㅎ

왕! 고맙습니다 티월드님!!
네 티월드 님과 함께
열심히 활동 해야지요ㅎㅎㅎㅎ

ㅎㅎㅎ 넘나 귀여운 주부 아니야??? 인디고 블로그를 보면 매번드는 생각이지만 넘 귀여운것같아.. ㅎㅎㅎ나도 연어장 만들어 먹고싶넹..

옥자언니도 한번 만들어봐!
옥자언니 정도면.. 눈감고도 만들수 있겠다..
언니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나 아직 귀여울 나이 맞지?
난 항상 옥자언니 블로그 들어가면 침흘리다가 나온다구!
남편분도 부럽고 ㅎㅎㅎㅎ

100일 ㅊㅋㅊㅋ!!!
행복한 연어장 덮밥이네!
이런 밥도둑! ㅋ

트리형 고마워!
트리형 옆에 있었음 한입 주고싶었다구!

연어장 성공했구나~~ 우와 먹음직 스러워보인다~~~ ㅎㅎㅎ
오늘도 고생 많았어 얼른 푹 자고~~~ 내일 만나~~~ ^^

고마워언니! 언니한테 칭찬받으니
특히 더 세상 기쁜거 알지?ㅎㅎㅎㅎㅎ

100일 축하 축하~
앞으로도 좋은일기 기대할께^^

고마워 형!
함께 오래오래 활동하자구!


지금 내 표정이...
연어 내놔...

쟈니 형
얘는 강아지야 수달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좋아하는 곰이라는...(곰의 의문의 1패..ㅋㅋㅋ)

연어장 만드는 비법좀 알려 주십쇼 !!!!

흠언니!
99화에 레시피 올렸어! :)
먹다가 넘 맛나서 울지 말라구

정말 옆에 있으면 한 입 뺏어 먹을뻔한 비주얼이네...^^ 맛있겠당!

솜털형! 방콕은 생선도 저렴하지 않아??
난 방콕에서 먹은 생선구이 잊혀지지가 않아...

생선이 저렴하고 맛도 좋지... 인디구님 기억이 정확한걸로... 빨리 신랑 꼬득여 다시 한번 태국 여행 하셈^^

당첨되고 싶다!!!!
일기 꾸준히 잘썼네 100일씩이나!!
몰래 훔쳐보고싶은데 살짝 공개해줘 ㅋㅋㅋㅋ

형 무슨소리야
맨날 내 일기장 훔쳐보고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 스팀잇에 올리는 새댁일기 말하는거였구나!!
난 바보인가봉가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