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사고뭉치 뚱땡이(2018/05/18)

in #kr-pet6 years ago (edited)

1-2.jpg

뚱땡이 이놈이 며칠전 기계가공 하시는 사장님 소파에 실례를 엄청해놔서...

다른 녀석까지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뚱땡이 이놈 완전 민폐에요.

그렇치 않아도 고양이 싫어라 하시는데 사고를 쳤으니

사장님 기회는 이때다 싶어서인지 어제 엄청 놀라게 한모양 입니다.

이놈이 몸사리고 있나봐요. 얼굴을 잘 안보이더니만

저기, 저기 있네요. 쐐끼~~~ㅎㅎ

저 보더니만 입 찢어져라 하품만 합니다.

이 쐐끼, 저를 완전 만만한 집사라 생각하나봐요~~ㅠㅠ

뚱땡이.gif

Sort:  

사장님 몰래 챙기시느라 고생하시네요. ㅠㅠ 저 아이는 정말 편한가봅니다.

자유로운 영혼
완전 만고땡입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당~~♡

자기를 싫어하는 줄 알고 그곳에 사고를 친걸까요 :)

지 싫어하는 사람들 보면 눈치쓱보고 도망갑니다. ㅋㅋ

오우! 지가 호랑이인줄 아는가봐요^^
무서버요~

ㅎㅎ
이놈 허세 입니당

ㅋㅋㅋ 천하태평인데요...ㅋㅋㅋ 얄미운데 미워할수 없는 냥이 ㅋㅋ

숫놈인데 온갖 폼 다잡습니다.

사고뭉치래도 예쁜데요 ㅎㅎㅎ 사장님도 좋아하시길

밥줄때 이놈이 좋다면서 저한테 와서 다리에 비비는데 털이 제 바지에 다 묻어서 이쁘진 않아요ㅎㅎ

뚱땡이 눈치것 살아야지...
뚱땡이는 복 많은 아이네요 좋은 집사님을 만났으니까요 ^^

아침에 출근하면 뚱땡이가 앙칼지게 격하게 반깁니다. 아마 밥달라고 그런듯 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